노래 뜬 박학기, TV 출연 안해 손지창으로 오해받은 과거사(아카이브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학기가 배우 손지창으로 오해 받은 일화를 공개했다.
동아기획 가수들은 TV에 일부러 많이 나가지 않았다.
박학기는 손지창으로 오해받기도 했다고.
박학기는 "방송은 별로 안 했는데 노래는 인기가 많았다. 껌 광고에 '향기로운 추억'이 BGM으로 사용됐다. 문제는 박학기가 노래를 부른 건데 광고에 나온 손지창 씨를 박학기라고 오해한 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가수 박학기가 배우 손지창으로 오해 받은 일화를 공개했다.
2월 28일 방송된 SBS '전설의 무대-아카이브K'에서는 동아기획 사단에 대해 재조명했다.
동아기획 가수들은 TV에 일부러 많이 나가지 않았다. 박학기는 "을에 되는 것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이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푸른하늘로 활동했던 유영석은 "사람들이 제 얼굴을 아예 몰랐다. 2집을 내고 레코드 가게에 가서 들을만한 음반을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푸른하늘 앨범을 추천하더라. 심지어 거기 내 얼굴이 그려져있다"며 TV에 출연하지 않아 발생한 웃픈 일화를 밝혔다.
박학기는 손지창으로 오해받기도 했다고. 박학기는 "방송은 별로 안 했는데 노래는 인기가 많았다. 껌 광고에 '향기로운 추억'이 BGM으로 사용됐다. 문제는 박학기가 노래를 부른 건데 광고에 나온 손지창 씨를 박학기라고 오해한 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SBS '전설의 무대-아카이브K'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쳤다” 김준수, 시티뷰 럭셔리 자택서 보는 ‘펜트하우스’ 감탄 [SNS★컷]
- ‘거액 전신성형’ 데미 무어, 또? 달라진 미모 근황
- “최고급 전원주택 선물→200억 빌딩 임대수익” 박지성 효도 클라스(연중)[결정적장면]
-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