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미 근황 "쓸개 수술 합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2021. 3. 1. 01: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안소미 SNS


개그맨 안소미가 둘째 출산 후 근황을 알렸다.

안소미는 2월 2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쓸개 제거 수술 전, 컷트하러 외출”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함께 올렸다.

안소미는 이어 “우리 샵 선생님들 .. 보자마자 강제 #메이크업 우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심각했나봐염...울 쌤들 감사해유”라며 “옆에서 같이 고생하는 울 애기아빠 몸보신 시키기 나 대신 많이 드세염. 얼마만의 외식인가열. 오구오궁 로아 건아 엄마는 대리만족 중”이라고 적었다.

또한 “(둘째)건아는 오늘로 딱 2주 되었어욥~~오동통 쬐~~끔 살이 올랐네욥. .ㅎ그나저나 우리 로아 우리 첫째 보고싶어 죽겠네ㅠ 아픈 몸뚱이만 아니었어도 당진 다녀오는건데!! 하... 로아야 조금만 기다료 벌써 2월의 마지막 #일요일 .. 시간 빠르네유!! 띠로링...또르르..”라고 덧붙였다.

안소미 SNS


안소미는 얼마 전 둘째 출산 후 담낭염으로 고생했다고 밝혀 이날 쓸개 제거 수술을 앞두고 잠시 외출을 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팬들은 쾌유를 바라는 댓글로 응원을 보냈다..

한편 안소미는 2018년 일반인 김우혁 씨와 결혼해 첫째 딸을 얻었고 지난 2월 15일 둘째 아들을 출산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