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수진, '페리페라' SNS서 삭제

이세현 온라인기자 plee@kyunghyang.com 2021. 3. 1. 00: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학교폭력 의혹이 불거진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이 뷰티 브랜드 페리페라 SNS에서 삭제됐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뷰티 브랜드 ‘페리페라’가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인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삭제했다.

1일 페리페라 SNS에 따르면 새로운 모델로 공개 예정이던 수진의 사진이 삭제됐다. 앞서 페리페라 측은 지난달 19일 수진의 사진을 게재하며 모델로 발탁된 사실을 공식화했으나 그의 학교폭력 의혹이 불거졌을 당시 스포츠경향에 “(향후 모델 활동 여부 등)대책을 논의 중에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수진은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중학교 시절 친구들을 불러다가 뺨을 때리게 하거나 왕따를 시켰다는 의혹을 받았다. 또 돈이나 교복을 뺏었다는 내용도 덧붙였다.

논란이 일자 수진은 “어린시절 방황은 했지만 정말 억울한 부분이 있다”며 학교폭력 의혹을 부인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역시 “학교 폭력이 아닌 단순한 다툼”이라며 허위 사실에 대해 법적대응을 시사했다.

이같은 부인에도 수진의 학교폭력을 둘러싼 증언이 잇따르자 (여자)아이들 팬 모임인 디시인사이드 (여자)아이들 갤러리는 지난 23일 성명을 내고 “소속사는 학교 폭력 내용을 부인했지만 추가적인 제보, 폭로가 이어졌고 추가 반박이나 입장 표명이 아직 없는 상황”이라며 “의혹을 인정하지 않으면서 이를 제대로 해명하지 못하는 가수를 팬들은 지지할 수 없다. 논란이 명확하게 해소되지 않는 한 수진을 지지할 수 없다”는 뜻을 내비치기도 했다.

최근 소속사가 “수진이 만나고 싶어 한다”는 의사를 피해자에게 전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그의 학교폭력 논란이 봉합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세현 온라인기자 p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