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라비X딘딘X연정훈, 프로 공룡 세신사 변신

이주영 인턴기자 2021. 2. 28. 18: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2일' 연정훈, 딘딘, 라비가 프로 공룡 세신사로 변신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 4에서는 인력 사무소에 당첨된 연정훈, 딘딘, 라비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라비는 크레인에 올라타 16m 높이에서 머리를 담당하게 됐다.

무서워하더니 어느새 프로가 된 라비의 모습에 연정훈은 "체질이네"라고, 딘딘은 "소리부터 프로페셔널하다. 선생님이랑 합이 너무 잘 맞는다"고 극찬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주영 인턴기자]
/사진=KBS 2TV'1박2일'방송 화면 캡처

'1박2일' 연정훈, 딘딘, 라비가 프로 공룡 세신사로 변신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 4에서는 인력 사무소에 당첨된 연정훈, 딘딘, 라비의 모습이 그려졌다.

자연사 박물관에 도착한 이들이 해야할 일은 5년 마다 돌아오는 브라키오사우루스의 목욕이었다. 현재 실제 크기의 브라키오사우루스를 볼 수 있는 곳은 전 세계에 단 3곳인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우리나라였던 것.

좌절하던 세 사람은 금세 분업해 공룡을 닦기 시작했다. 특히 라비는 크레인에 올라타 16m 높이에서 머리를 담당하게 됐다. 무서워하더니 어느새 프로가 된 라비의 모습에 연정훈은 "체질이네"라고, 딘딘은 "소리부터 프로페셔널하다. 선생님이랑 합이 너무 잘 맞는다"고 극찬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관련기사]☞ 승리, YG 몰래 만난 여배우? 조폭 연루 진실은 지디♥제니 열애설에 이주연 의미심장 SNS 함소원, ♥진화와 결국 이혼? "걔랑 해봤냐" 걸그룹 멤버, 이번엔 '성희롱 학폭' 민사고→서울대 '뇌섹녀', 벗은 몸매도 '심쿵 S라인'
이주영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