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쿡 애플 CEO "한국 손님 환영".. 트위터에 애플스토어 여의도점 언급

권가림 기자 2021. 2. 28. 14: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가 서울에서 두번째로 문을 연 애플스토어 여의도점에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쿡 CEO는 28일 트위터 계정을 통해 "서울의 두번째 애플 스토어인 애플 여의도에서 한국의 고객들을 맞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애플스토어 여의도점은 지난 2018년 1월 가로수길 1호점이 개장된 후 3년 만에 문을 열었다.

애플은 여의도에 이어 조만간 서울 명동과 부산 해운대 등에도 애플 스토어 3∼4호점을 열 것으로 예상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가 국내 애플 스토어 2호점에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사진은 시민들이 애플스토어 2호점인 서울 영등포구 IFC몰 애플스토어 여의도점에서 제품을 둘러보는 모습. /사진=뉴스1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가 서울에서 두번째로 문을 연 애플스토어 여의도점에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쿡 CEO는 28일 트위터 계정을 통해 "서울의 두번째 애플 스토어인 애플 여의도에서 한국의 고객들을 맞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 트윗은 이날 오후 2시20분 기준 1만4000개의 '좋아요'를 얻었다. 

애플스토어 여의도점은 지난 2018년 1월 가로수길 1호점이 개장된 후 3년 만에 문을 열었다. 이곳에서는 총 117명의 직원이 고객을 응대한다. 외국인 방문객을 고려해 6개 국어로 서비스를 지원한다.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가 국내 애플 스토어 2호점에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사진은 팀 쿡 트위터에 올라온 축하 메시지. /사진=팀 쿡 트위터
지난 26일 IFC몰 지하 1층에 문을 연 애플 여의도는 개장 첫날부터 소비자들이 줄을 길게 늘어서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애플은 여의도에 이어 조만간 서울 명동과 부산 해운대 등에도 애플 스토어 3∼4호점을 열 것으로 예상된다. 애플은 여의도 스토어 개장을 시작으로 한국 시장에 공을 들일 방침이다.

디어드리 오브라이언 애플 리테일 및 인사 수석 부사장은 “한국 고객들의 열정과 사랑은 애플 직원 모두에게 큰 영감을 불어 넣는다”며 “애플 가로수길 개장 이후 한국에서 두 배 이상 커진 규모로 더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어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얼짱 출신' 구혜선, 리즈시절 소환… "인형 그 자체"
"헉 이런 모습 처음"… 최강희, 파격 노출
오마이걸 아린 맞아?… 볼은 왜 빨개?
'강타♥' 정유미, 물오른 미모… "진짜 예쁘네"
'장동건♥︎' 고소영, 꽃보다 아름다운 '50대 미모'
레이디가가 반려견 찾았다… 현상금 5억원은?
소유진, ♥백종원 '백파더' 마지막 생방 독려
전소민 "눈 옆에 점 있으면 부부관계 좋다"
유승준 "내가 언제 병역 면제자라고 했나"
박봄, 개성 가득한 '2NE1' 사진 공개

권가림 기자 hidde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