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전 동료' 제시 차베즈, LAA와 마이너계약..4년만 복귀

안형준 2021. 2. 27. 08: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인절스가 차베즈와 계약한다.

MLB 네트워크 존 헤이먼은 2월 27일(한국시간) LA 에인절스가 제시 차베즈와 계약에 합의했다고 전했다.

헤이먼은 차베즈가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고 스프링캠프 초청장을 받았다고 전했다.

차베즈는 2008년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에서 빅리그에 데뷔했고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캔자스시티 로열스, 토론토 블루제이스,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LA 다저스, 에인절스, 텍사스, 시카고 컵스 등을 거치며 빅리그에서 13시즌을 보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형준 기자]

에인절스가 차베즈와 계약한다.

MLB 네트워크 존 헤이먼은 2월 27일(한국시간) LA 에인절스가 제시 차베즈와 계약에 합의했다고 전했다.

정확한 계약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다. 헤이먼은 차베즈가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고 스프링캠프 초청장을 받았다고 전했다.

1983년생 베테랑 우완 차베즈는 지난해 텍사스 레인저스에서 18경기 17이닝, 평균자책점 6.88로 부진했다. 좋지 못한 시즌을 보낸 차베즈는 시즌 종료 후 FA가 됐고 캠프 개장까지 새 팀을 찾지 못했다. 결국 캠프가 시작된 후에야 마이너리그 계약으로 에인절스에 합류하게 됐다.

4년만의 에인절스 복귀다. 9개 팀에서 커리어를 쌓은 저니맨 차베즈는 2017년 에인절스에서 뛴 경험이 있다. 당시 차베즈는 38경기(21GS) 138이닝을 투구하며 7승 11패, 평균자책점 5.35를 기록했다.

차베즈는 2008년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에서 빅리그에 데뷔했고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캔자스시티 로열스, 토론토 블루제이스,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LA 다저스, 에인절스, 텍사스, 시카고 컵스 등을 거치며 빅리그에서 13시즌을 보냈다. 통산 481경기(79GS)에 등판해 933이닝을 투구했고 41승 58패 51홀드 8세이브, 평균자책점 4.52를 기록했다.(자료사진=제시 차베즈)

뉴스엔 안형준 markaj@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