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리그' 위아이, "김요한 코 골아 힘들어" 폭로전 불사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1. 2. 26. 23: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STATV 제공.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돌아온 그룹 위아이(WEi)가 아이돌‘s 워너비 맛집 ‘아이돌리그’에 출격한다. 다이내믹한 랩과 다채로운 보컬이 어우러진 타이틀곡 ‘모 아님 도’ 무대로 포문을 연 위아이는 신곡 제목처럼 패기 넘치는 활약을 펼쳐 차세대 예능돌의 탄생을 예고했다고. 6인 6색 개성 만점 위아이 멤버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아이돌리그’는 27일 오후 8시 STATV(스타티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위아이는 ‘아이돌리그’에서 반전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끈다. 특히, 애교 가득 담긴 메시지와 루아이(팬클럽)을 향해 손키스를 날리는 등 팬사랑을 엿볼 수 있다고. 하지만 “모든 도든 도전하는 것”이라는 야심찬 포부와는 달리 김준서가 선보인 ‘뀨뀨꺄꺄’ 애교에 김요한이 견디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방송에서는 위아이 멤버들만을 위한 치즈볼, 피자, 디저트 꿀호떡까지 맞춤형 풀코스가 펼쳐진다. 위아이는 맞춤형 풀코스를 위해 도전 의지를 불태우며 폭로전까지 서슴치 않았다고. 특히, 치즈볼을 걸고 진행된 첫 번째 미션 ‘스피드 토크’에서 자신의 룸메이트의 TMI를 공개하는 등 미묘한 신경전도 보였다. 유용하는 “김요한이 코를 골아 힘들다”고 고충을 토로해 장내를 ‘웃프게’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위아이는 ‘아이돌리그’ 먹방을 향한 미션들을 모두 클리어할 수 있을까.

강렬한 모습으로 컴백한 위아이의 모습은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STATV(스타티비)에서 본 방송되는 ’아이돌리그’는 KT 올레tv 89번, SK Btv 137번, LG U+tv 99번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외 플랫폼의 채널 정보 및 재방송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