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4' 디아크 김우림, 358점 랩 탐색전 최고 기록.. "1등 예상했다" 파워 당당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우림이 랩 탐색전 최고 기록으로 1등을 차지했다.
26일에 방송된 Mnet '고등래퍼4'에서는 디아크 김우림이 모두의 예상대로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김우림은 여유있는 모습으로 완벽한 랩 실력을 선보였다.
호평 속에서 김우림은 358점을 받아 최고점수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예솔 기자] 김우림이 랩 탐색전 최고 기록으로 1등을 차지했다.
26일에 방송된 Mnet '고등래퍼4'에서는 디아크 김우림이 모두의 예상대로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이날 하이어 뮤직의 트레이드 엘 이승훈이 랩 탐색전에 나섰다. 이승훈은 "소속사 때문에 기대하는 시선이 있다. 소속사를 떼고 이승훈으로 인정받고 싶다"라고 말했다. 하이어 뮤직의 슈정 박재범은 "우리는 좋은 소리보다 도움이 되는 소리를 더 많이 할 거다. 좋은 소리는 지금까지 많이 해왔다"라고 말했다.
이승훈은 완벽한 실력을 선보였다. 박재범은 "잘하는데 이 정도 하는 애들은 '고등래퍼' 40명 안에 있다"라고 말했다. 염따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이런 친구들은 이 친구를 위해서 다른 친구를 위해서 엄격하게 다뤄주는 게 맞다"라고 말했다. 이승훈은 306점을 받았다. 하이어 뮤직이라는 기대치가 크게 작용했다.
박재범은 "랩만 봐서는 훌륭했다. 하지만 왜 트레이드엘이고 왜 하이어 뮤직인지는 증명하지 못한 무대였다"라고 평가했다.
드디어 디아크 김우림이 등장했다. 김우림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견제되는 사람은 없다. 내가 제일 잘한다고 생각한다. 자기가 제일 잘났다고 생각하는 게 힙합이다"라며 "380점 정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김우림은 여유있는 모습으로 완벽한 랩 실력을 선보였다. 더 콰이엇은 "여전히 잘한다. 그때보다 성숙한 모습을 확실히 보여줬다"라고 말했다. 호평 속에서 김우림은 358점을 받아 최고점수를 기록했다. 김우림은 "나는 솔직히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내가 만든 커리어를 잘 유지하는게 내 임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더 콰이엇은 "솔직히 나는 2년 전에 팀을 같이 했고 실력은 물론 좋다. 하지만 고쳐야 하는 부분을 여전히 고치지 못하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hoisoly@osen.co.kr
[사진 : Mnet '고등래퍼4' 방송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