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만든 아이돌' 싸이퍼 태그(염태균) 자작랩에 염따 "역대급으로 좋아" 눈물(고등래퍼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염따가 싸이퍼 태그(염태균)의 랩 실력에 감탄했다.
염태균은 가수 비가 제작한 다국적 아이돌 그룹 싸이퍼로 데뷔 준비 중이다.
염태균은 "아이돌로 활동할 수 있게 됐을 때 '100% 내 스타일 랩을 보여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고등래퍼4'가 제 음악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 지원했다"고 밝혔다.
염태균은 자작 비트로 랩 탐색전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은해 기자]
염따가 싸이퍼 태그(염태균)의 랩 실력에 감탄했다.
2월 26일 방송된 Mnet '고등래퍼4'에서는 팀 탐색전을 펼치는 '고등래퍼4' 참가자들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염태균은 "레인컴퍼니 소속 19살 태그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염태균은 가수 비가 제작한 다국적 아이돌 그룹 싸이퍼로 데뷔 준비 중이다. 염태균은 "아이돌로 활동할 수 있게 됐을 때 '100% 내 스타일 랩을 보여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고등래퍼4'가 제 음악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 지원했다"고 밝혔다.
염태균은 자작 비트로 랩 탐색전을 준비했다. 재치 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무대였다. 이에 멘토 염따는 "나는 그거 있거든. 전율이 오면 눈물이 딱 흐르거든. 나 지금 눈물이 고였어. 나는 역대급으로 좋네? 가사도 좋았어. 딱 이 나이에 할 수 있는, 예쁘잖아"라고 극찬했다.
더콰이엇은 "TOP3 안에 들지 않았을까"라고 염태균의 고득점을 예상했지만 결과는 254점이었다. 멘토진의 뜨거운 반응과 다른 참가자 점수에 쌈디는 "애들이 되게 짜게 주네"라고 말했고, 염따는 "급식들이 냉철해"라고 혀를 내둘렀다. 더콰이엇은 "(참가자들은) 저희랑은 다른 접근이어서 사실"이라고 설명했다.
(사진=Mnet '고등래퍼4'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박은해 pe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 유진박, 낙서 가득한 제천 집 내부 공개 “조울증 치료, 호전중”(TV는 사랑을)
-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