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주리 "'립스틱 짙게 바르고' 성공 후 화장품 사업, 결과는 노코멘트"(콜센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주리가 화장품 사업을 했었다고 털어놨다.
2월 26일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주리는 히트6 멤버로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임주리는 히트곡 '립스틱 짙게 바르고'를 열창하며 무대에 등장했다.
잠시 당황한 임주리는 "빅히트 곡 후에 나오는 곡은 빛을 보지 못한다는 징크스를 깨지 못했다"며 "다른 곡이 떴으면 잘 나갔을텐데, '립스틱 짙게 바르고'만 계속 뜨니까 화장품에 손을 댔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임주리가 화장품 사업을 했었다고 털어놨다.
2월 26일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주리는 히트6 멤버로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임주리는 히트곡 ‘립스틱 짙게 바르고’를 열창하며 무대에 등장했다. 김성주는 “대 히트곡인데 이 노래 외에는 다른 노래를 발매하지 않은 건가”라고 질문했다.
잠시 당황한 임주리는 “빅히트 곡 후에 나오는 곡은 빛을 보지 못한다는 징크스를 깨지 못했다”며 “다른 곡이 떴으면 잘 나갔을텐데, ‘립스틱 짙게 바르고’만 계속 뜨니까 화장품에 손을 댔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성주는 “실제로 화장품도 만드셨나”고 물었다. 임주리는 “조용히 개인적으로 말씀드리겠다”고 말을 아끼며 웃음을 자아냈고, 눈치를 챈 김성주와 붐 등은 민망해했다.
히트 6는 히트곡이 모두 한 개인 사람이라고 입을 모았다. 김민교는 “제가 원래 이범학, 주병선, 양혜승과 같이 ‘딸랑 하나 콘서트’를 기획했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별 아닌 이별’과 ‘이대팔’이 히트한 이범학은 “나는 하나가 아니다”라고 발끈했다. (사진=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 유진박, 낙서 가득한 제천 집 내부 공개 “조울증 치료, 호전중”(TV는 사랑을)
-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