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테이' 겨울 영업 시작, 메뉴→서비스까지 업그레이드 '환상의 호흡'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스테이'의 겨울 영업이 시작됐다.
26일 방송된 tvN '윤스테이'에서는 본격적으로 겨울 영업을 시작하는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의 에피소드가 펼쳐졌다.
윤여정과 이서진은 최우식과 달리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이때 최우식은 정유미에게 초상화로 놀리기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윤스테이'의 겨울 영업이 시작됐다.
26일 방송된 tvN '윤스테이'에서는 본격적으로 겨울 영업을 시작하는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의 에피소드가 펼쳐졌다.
이날 겨울 영업과 함께 손님이 몰려들기 시작했다. 몽골가족 4명이 체크인을 하는 동안 영국이 부부 2명이 도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최우식은 몰려드는 손님들에게 당황하기 시작했다.
또 몽골가족이 체크인을 하기도 전에 미국 가족 4명이 합류해 리셉션은 마치 파티장을 방불케 했다. 최우식은 당황하며 "오늘 날씨가 춥죠"라는 말을 돌려쓰기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우식은 몽골 가족의 숙소를 다른 곳으로 소개하는 등 실수를 연발했다. 결국 최우식은 "죄송합니다"를 연발했다.
윤여정과 이서진은 최우식과 달리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손님들의 체크인 속도를 조절하는가하면 최우식에게 속도를 조절하게 하는 등 완벽하게 손님들을 챙기기 시작했다.
그 시각 주방에서는 저녁 밑준비를 시작했다. 몰려든 손님을 본 셰프 정유미는 "우리끼리 있을 때랑 느낌이 다르다"라며 비장한 표정으로 요리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착착 준비되는 재료를 보던 윤여정은 정유미에게 "너 진짜 식당을 해도 되겠다"라고 칭찬했고, 정유미는 "저희 식당 하고 있잖아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객실에는 어린이 손님들의 장난감도 비치됐다. 공기부터 팽이, 윷놀이, 제기, 딱지 등이 준비된 것.
동백 라운지에서 몽골 가족들은 연날리기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미국 가족들은 몽골 가족들의 연날리기에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직원들은 저녁 준비를 하다 출출함을 느껴 간식으로 라면을 끓이기 시작했다. 이때 최우식은 정유미에게 초상화로 놀리기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서진은 "셰프가 궁금하다고 하면 저 초상화를 가져다 줘라"라고 놀려 웃음을 더했다.
겨울 영업 첫날 저녁식사 시간이 됐다.
먼저 몽골 가족에게 주문을 받으러 간 윤여정은 친절하게 메뉴를 설명했고, 몽골 가족의 막내 아들은 "저 돼지고기 좋아해요"라고 한국어로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서진은 몽골 가족에게 메뉴를 받고 나오는 윤여정에게 "바로 여기로 들어가시면 된다"라고 영국부부의 방으로 안내해 웃음을 자아냈다.
주방에서는 연습 때는 실패를 했지만 실전에는 모든 음식을 성공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이서진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이용해 가야금 연주를 트는 센스를 발휘했다.
윤여정은 몰려드는 손님 때문에 받은 주문을 까먹는 실수를 했고, "제가 전문가가 아니라서 죄송하다"라고 사과를 하는 모습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손님들은 저녁 메뉴에 만족해하는 모습을 보였고, 모든 접시를 깨끗하게 비우며 윤스테이 메뉴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이서진은 인절미를 이용한 와플을 만들며 새로운 디저트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narusi@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타니무라 유미, 17살 연상 남편에 골프채 폭행 당해…딸 “일반적인 부부싸움일 뿐”
- 장윤정 "남편, 프리 선언 후 집에 있다 보니 말투 달라져…부부싸움 나겠다 생각" ('신비한 레코
- 배우 윤영실 실종→정화조 사망 사건 '미스터리한 음모론' ('당혹사')
- 노홍철 "전에 살던 압구정 아파트 40억 더 올라" ('개미는 뚠뚠3')
- ‘안녕? 나야!’ 최강희, 응급실에 심정지 상태로 실려와…충격 오프닝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