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2' 유진, 김소연에 경고 "가짜 소프라노 천서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펜트하우스2' 유진이 김소연을 향한 복수를 시작했다.
26일 방송된 SBS '펜트하우스2'에서는 천서진(김소연)이 오윤희(유진 분)가 자신의 쉐도우 싱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날 오윤희는 목 상태가 나빠진 천서진이 비밀리에 세운 쉐도우 싱어로 등장했다.
그러면서 천서진은 쉐도우 싱어의 마스크를 벗겨 정체를 확인, 바로 오윤희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펜트하우스2' 유진이 김소연을 향한 복수를 시작했다.
26일 방송된 SBS '펜트하우스2'에서는 천서진(김소연)이 오윤희(유진 분)가 자신의 쉐도우 싱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날 오윤희는 목 상태가 나빠진 천서진이 비밀리에 세운 쉐도우 싱어로 등장했다. 그때 천서진은 쉐도우 싱어의 실력에 깜짝 놀랐다.
무대 후 천서진은 쉐도우 싱어를 향해 "한번 찍고 오기도 힘든 고음을 그 정도로 끌고 가기도 힘든데...당신 정체가 뭐냐"고 물었다. 그러면서 천서진은 쉐도우 싱어의 마스크를 벗겨 정체를 확인, 바로 오윤희였다.
천서진은 "네가 어떻게? 넌 그때 성대가 망가졌잖아"라며 놀랐고, 오윤희는 "고맙다는 말부터 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했다. 그러면서 "목숨 걸고 성대 수술을 받고 흉터까지 지웠다. 네가 트로피로 찔렀던 내 목이 망신 당할 뻔 한 너를 살려줬다"며 비웃었다.
이에 천서진은 "처음부터 작정하고 날 속인거냐. 내 목에 문제 있다는 건 어떻게 알았느냐"고 물었다. 앞서 오윤희는 천서진의 휴대폰에 도청을 설치, 천서진의 목에 이상이 생겼다는 사실을 알아낸 것.
오윤희는 "너 때문에 빼았겼던거 하나씩 찾아오고 있는거다. 천하의 천서진이 대타를 구하게 될 줄이야. 가짜 소프라노 천서진"이라고 했고, 천서진은 오윤희의 멱살을 잡았다. 오윤희는 "이제 시작이다. 기대하라. 내 자리 되찾을거다"고 경고했다.
이후 오윤희는 심수련(이지아 분)의 묘소를 찾아갔다. 오윤희는 "나 언니가 너무 보고 싶다. 조금만 기다려줘. 그날의 진실 꼭 밝힐게. 그리고 내 죗값도 치를게. 약속해"라며 눈물을 흘렸다.
anjee85@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타니무라 유미, 17살 연상 남편에 골프채 폭행 당해…딸 “일반적인 부부싸움일 뿐”
- 장윤정 "남편, 프리 선언 후 집에 있다 보니 말투 달라져…부부싸움 나겠다 생각" ('신비한 레코
- 배우 윤영실 실종→정화조 사망 사건 '미스터리한 음모론' ('당혹사')
- 노홍철 "전에 살던 압구정 아파트 40억 더 올라" ('개미는 뚠뚠3')
- ‘안녕? 나야!’ 최강희, 응급실에 심정지 상태로 실려와…충격 오프닝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