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 ♥함소원과 결별설에 "다시시작, 다시노력"→함소원 "가정 지켜낼 것"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함소원에 이어 남편 진화도 결별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진화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시시작 #다시노력 #아빠"라는 글로 결별설에 대한 입장을 대신 전했다.
그러나 지난 24일 본지는 함소원-진화 부부의 한 측근으로부터 "최근 함소원과 진화의 관계가 급속도로 안 좋아지면서 결별을 택한 것으로 안다"며 전했다.
이 측근은 "진화가 결별을 결정하고 최근 출국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방송인 함소원에 이어 남편 진화도 결별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진화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시시작 #다시노력 #아빠"라는 글로 결별설에 대한 입장을 대신 전했다.
이와 함께 진화는 딸 혜정 양을 돌보고 있는 과거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이 과정에서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딸을 바라보고 있는 진화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에 앞서 함소원은 자신의 SNS를 통해 "우리는 너무나 사랑하여 결혼했다. 우리의 사랑 앞에선 나이도 사람들의 시선도 국경도 그 어떤 장애물도 없다고 생각했다. 너무나 사랑했기에...하지만"이라고 적었다. 그는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 같다. 저는 이 가정을 지켜낼 것"이라며 "저를 믿고 조금만 기다려달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또한 함소원은 가족들을 향한 악플에 "가정과 가족에 대한 비난이 제일 힘들다"면서 "도와달라. 나만 욕해달라"고 호소하기도 했다.
한편 함소원과 진화는 지난 2018년 18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했다.
그러나 지난 24일 본지는 함소원-진화 부부의 한 측근으로부터 "최근 함소원과 진화의 관계가 급속도로 안 좋아지면서 결별을 택한 것으로 안다"며 전했다. 이 측근은 "진화가 결별을 결정하고 최근 출국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타니무라 유미, 17살 연상 남편에 골프채 폭행 당해…딸 “일반적인 부부싸움일 뿐”
- 장윤정 "남편, 프리 선언 후 집에 있다 보니 말투 달라져…부부싸움 나겠다 생각" ('신비한 레코
- 배우 윤영실 실종→정화조 사망 사건 '미스터리한 음모론' ('당혹사')
- 노홍철 "전에 살던 압구정 아파트 40억 더 올라" ('개미는 뚠뚠3')
- ‘안녕? 나야!’ 최강희, 응급실에 심정지 상태로 실려와…충격 오프닝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