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놀음' 김종국 "여친에게 신용카드 줘"..서장훈 "씀씀이 감시하려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국이 자신의 카드를 여자친구에게 준다고 밝히며 사랑꾼 면모를 과시했다.
이에 김종국은 "아내가 뭘 해주면 눈치 보일 것 같다. 음식 해주면 미안하지 않나. 손 잡고 나가서 외식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서장훈은 "키친타월이나 맘껏 쓰게 해달라. 쓸데 없는 소리 하지 마라. 저러다 막상 결혼하면 키친타월 몇 장 쓰는지 감시한다"고 지적했다.
김종국은 실제 여자친구에게 자신의 카드를 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김종국이 자신의 카드를 여자친구에게 준다고 밝히며 사랑꾼 면모를 과시했다.
2월 26일 방송된 MBC ‘볼빨간 신선놀음’에서는 셰프 특집으로 진행 됐다.
네 명의 신선들은 집에서 주로 무엇을 먹는지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하하는 집에서 아이들이 남긴 것을 먹는다고 밝히며 아내 별의 요리 솜씨를 자랑했다.
이에 김종국은 “아내가 뭘 해주면 눈치 보일 것 같다. 음식 해주면 미안하지 않나. 손 잡고 나가서 외식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서장훈은 “키친타월이나 맘껏 쓰게 해달라. 쓸데 없는 소리 하지 마라. 저러다 막상 결혼하면 키친타월 몇 장 쓰는지 감시한다”고 지적했다.
김종국은 실제 여자친구에게 자신의 카드를 준다고 밝혔다. 하하는 “그것 때문에 여자들이 질려하는 거 아니냐”고 몰아갔고, 서장훈도 “자기한테 문자 오게 해서 결제한 걸 감시하는 거다”고 거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 '볼빨간 신선놀음'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 유진박, 낙서 가득한 제천 집 내부 공개 “조울증 치료, 호전중”(TV는 사랑을)
-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