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어머 웬일이니' 안영미, '허경환과 한 침대' 소문.. 억울 해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머어머 웬일이니'에서 안영미가 허경환과 한침대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개그우먼 안영미는 오늘(26일) 방송 되는 티캐스트 E채널의 '어머어머 웬일이니' 2회에서 방귀에 얽힌 경험담을 털어놓는다.
더 독한 사연들로 뭉친 '어머어머 웬일이니' 2회는 같은 날 오후 8시 50분 본방송되며,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채널을 통해서는 생생한 현장 소식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머어머 웬일이니'에서 안영미가 허경환과 한침대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개그우먼 안영미는 오늘(26일) 방송 되는 티캐스트 E채널의 '어머어머 웬일이니' 2회에서 방귀에 얽힌 경험담을 털어놓는다. 예고 없이 찾아오는 생리현상 때문에 결혼까지 고민된다는 사연에 공감하며 자신의 이야기를 꺼내기 시작한다.
안영미는 "허경환과 한 침대에 누웠던 적이 있었다"는 첫마디부터 주위를 술렁이게 만든다. 함께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는 장동민, 탁재훈, 김동현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안영미는 "아침 일찍 촬영이라서 눈 좀 붙일 겸 둘이 어색하게 누웠다"고 해명하면서 "문제는 속이 부글부글 끓었다. 참다가 결국 속방구로 해결했다. 금방 끝날줄 알았는데 엄청 길게 자꾸만 소리가 새어나왔다"고 말한다.
이어 "분명히 속방구였는데 허경환이 여기저기 소문을 내고 다니더라. 안영미가 자기 앞에서 방귀를 뀌었다고"라며 "세상 억울하고 속상하다"라고 하소연한다.
'어머어머 웬일이니'는 세상에서 실제로 일어난 가장 황당하고, 믿기 힘든 이야기들을 모아 탁재훈, 장동민, 안영미, 김동현이 앞담화를 나눈다. 'MC 어벤져스' 4인이 속끓이는 고민부터 황당한 에피소드까지 시원하게 솔루션을 제시한다.
지난주 첫 방송부터 아슬아슬한 수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힘입어 26일 오후 6시 유튜브 E채널에서 스페셜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한다. 더 많은 시청자들과 함께 즐기고 웃음을 공유하기 위해 긴급 편성을 결정했다.
더 독한 사연들로 뭉친 '어머어머 웬일이니' 2회는 같은 날 오후 8시 50분 본방송되며,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채널을 통해서는 생생한 현장 소식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 몬테크리스토' 정승호, 심장마비로 사망...이다해X최여진 외면했다
- '너목보8' 백지영, 립싱크 실력자 부산 듀오 꼽아..."천부적인 끼, 그루브가 살아있어"
- '맛있는 녀석들' 뚱4, 여경래 셰프의 현란한 칼질에 '칼멍' 힐링
- '이십세기 힛트쏭' 김희철, 신축년 1++ '소몰이 힛트쏭' 대거 소환
- 비투비 서은광, '너를 떠나' 라이브 영상 공개...음색 깡패의 귀환
- 승리 측 "여배우 힐끔거려 기분 안 좋아"…증인 출석한 정준영 [종합]
- 박지훈 변호사 "기성용 성폭력 범죄는 움직일 수 없는 사실"
- '애로부부' 혜림, ♥신민철과 19금 신혼생활…"볼 때마다 놀라워"
- [단독] '유퀴즈' UCC스타 학폭 의혹…관계자 "확인 중"
- 윤여정 "나는 노배우…'미나리' 경악스러운 작품"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