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애라 "♥차인표 하루 5번씩 사랑 고백? 계속 들으니 무덤덤"(금쪽같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애라가 남편 차인표를 언급했다.
이에 홍현희는 "진짜 사랑꾼은 차인표 씨다. 차인표 씨는 하루에 5번씩 신애라씨 한테 사랑한다고 고백한다더라"고 말했다.
이에 신애라는 "사람이 뻔뻔해지는 것 같더라. 그런 얘기를 계속 들으면 무덤덤해진다. '응 나두' 이렇게 대답한다"며 "저희 집은 남자들이 애정 표현이 많고 여자들은 무뚝뚝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최승혜 기자]
신애라가 남편 차인표를 언급했다.
2월 26일 방송된 채널A 육아 솔루션 ‘요즘 육아-금쪽 같은 내 새끼’에서는 부모의 이혼 후 소변을 못 가리는 7살 딸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MC들은 “아이들한테 사랑표현을 많이 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나눴다. 이에 장영란은 “저는 옷만 스쳐도 사랑한다.PD님도 사랑한다”고 사랑꾼임을 밝혔다. 이에 홍현희는 “진짜 사랑꾼은 차인표 씨다. 차인표 씨는 하루에 5번씩 신애라씨 한테 사랑한다고 고백한다더라”고 말했다. 이에 신애라는 “사람이 뻔뻔해지는 것 같더라. 그런 얘기를 계속 들으면 무덤덤해진다. '응 나두' 이렇게 대답한다”며 "저희 집은 남자들이 애정 표현이 많고 여자들은 무뚝뚝하다"고 말했다.
정형돈이 “인표 형님은 다시 태어나면 신애라 씨와 결혼하겠냐는 질문에 '기독교인이라 다음 생이 없다'고 하셨다”고 하자 신애라는 “'저는 결혼 안 합니다'라고 하는 것과 비슷하다”며 웃었다. 오은영 박사에게 묻자 그는 잠시 머뭇거리더니 “지금 배우자와 결혼하죠”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사진=채널A ‘요즘 육아-금쪽 같은 내 새끼’ 캡처)
뉴스엔 최승혜 csh120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 유진박, 낙서 가득한 제천 집 내부 공개 “조울증 치료, 호전중”(TV는 사랑을)
-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