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다브릿지, '오 삼광빌라' OST 상큼 러브송 '남몰래 살짝'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듀오 코다브릿지가 주말 안방에 상큼한 사랑의 감성을 전한다.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OST 가창자로 발탁된 코다브릿지는 상큼 발랄한 분위기를 담은 수록곡 '남몰래 살짝' 음원을 28일 오후 6시 공개한다.
가슴 설레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남몰래 살짝'은 서로가 함께 할 수 있어 느낄 수 있는 소소한 일상이 사랑에 빠져 소중하게 다가오는 감정을 담은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여성듀오 코다브릿지가 주말 안방에 상큼한 사랑의 감성을 전한다.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OST 가창자로 발탁된 코다브릿지는 상큼 발랄한 분위기를 담은 수록곡 ‘남몰래 살짝’ 음원을 28일 오후 6시 공개한다.
가슴 설레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남몰래 살짝’은 서로가 함께 할 수 있어 느낄 수 있는 소소한 일상이 사랑에 빠져 소중하게 다가오는 감정을 담은 곡이다. 풍부한 느낌의 스트링과 톡톡 튀는 신스가 산뜻함을 더하며 달달하고 로맨틱한 봄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곡으로 시청자 호응을 이끌 전망이다.
‘남몰래 살짝 키스해줄래 음 두근거림 / 내가 또 해줄게 이건 세상 떨림 / 새하얀 내 맘 안에 들어와 / 이렇게 새빨갛게 물들어놔’라는 후렴구 가사와 멜로디 라인이 귀에 착 감겨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을 묻어나게 하는 매력적인 곡이다.
코다브릿지 멤버 시진 특유의 청아하고 톡톡 튀는 목소리와 예지의 따뜻하게 감싸는 목소리가 더해져 드라마 속 설레는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발랄한 가사와 캐주얼하고 리드미컬한 사운드는 사랑에 빠진 연인이 일상에서 떠올리고 보고 싶어 하는 마음을 담아내 잊고 있던 연애 세포를 깨워준다.
이 곡은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코다브릿지 프로듀서 카운터펀치와 감성작곡가 박예지가 의기투합한 끝에 완성했다.
코다 브릿지는 최근 발매한 정규앨범 ‘Bebe Don't Stop’으로 특유의 감성 매력을 전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대장금이 보고 있다’, ‘막돼먹은 영애씨’ 등을 통해 OST 가창에도 꾸준하게 참여해 왔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