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화보 비하인드 속 팔색조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전효성은 지난 25일과 26일 자신의 브이 라이브, SNS를 통해 영상 화보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공개된 'JUNHYOSEONG FILM 2020'이라는 제목의 영상 화보 속에는 전효성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화보 속 전효성은 몸매를 드러내는 파격적인 드레스부터 단아한 여친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전효성은 지난 25일과 26일 자신의 브이 라이브, SNS를 통해 영상 화보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공개된 'JUNHYOSEONG FILM 2020'이라는 제목의 영상 화보 속에는 전효성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전효성은 생동감 넘치는 표정 연기와 감각적인 포즈로 러블리한 분위기와 시크한 분위기를 자유자재로 넘나들었다.
비하인드 컷 속에는 촬영에 몰두하고 있는 전효성의 모습을 시작으로 거울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 촬영 도중 밝게 웃는 모습 등 전효성의 자연스러운 일상이 그대로 담겼다. 전효성은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풍기는가 하면, 활짝 웃는 모습으로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2일 전효성은 팬들을 위한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전효성은 몸매를 드러내는 파격적인 드레스부터 단아한 여친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전효성은 2009년 걸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한 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 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오고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는 백신 언제쯤?" 文 질문에…정은경 "순서 늦게 오시길"
- 심상정 "가덕도 신공항, 문재인의 4대강 아니라 말할 수 있느냐"
- "문대통령님, 이건 아닙니다" 대구시장의 대통령전상서
- 성폭행 피해 “증거있다” 주장에 기성용 측 “악의적 음해와 협박”
- 동해바다에 둥둥 밍크고래, '1억' 로또 기대했는데…'허탈'
- 노원구서 전국 1호 접종… “대기자 배려 15분 일찍 접종”
- 관리비 2년치 안 낸 입주자, 시신으로 발견... 경찰 수사
- 경찰·언론이 부모를 범인으로… '뷰티퀸' 소녀 가족의 12년 누명
- 정인이 양부 "인간으로서 자격 미달...어떤 처벌도 달게 받겠다"
- 윤건영 "문 대통령 부산행이 탄핵 사유? 그럼 서울도 못 가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