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화사, 할머니와 이별에 힘들었던 시간.."독기 품고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가 갑작스럽게 찾아온 할머니와의 이별에 힘들었던 시간을 고백했다.
화사는 돌아가신 할머니를 그리워하며 아무도 없는 할머니 집을 홀로 찾았다.
2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돌아가신 할머니 집을 다시 찾는 화사의 모습이 공개 된다.
오랜만에 할머니 집을 찾은 화사는 고요한 적막이 흐르는 거실을 지나 곧장 할머니 방으로 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화사가 갑작스럽게 찾아온 할머니와의 이별에 힘들었던 시간을 고백했다. 화사는 돌아가신 할머니를 그리워하며 아무도 없는 할머니 집을 홀로 찾았다.
2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돌아가신 할머니 집을 다시 찾는 화사의 모습이 공개 된다.
오랜만에 할머니 집을 찾은 화사는 고요한 적막이 흐르는 거실을 지나 곧장 할머니 방으로 향했다. 박나래는 "그 때는 잔치 느낌이었는데.."라며 가족들이 북적대던 모습을 떠올렸다.
비어 있는 할머니 방으로 들어선 화사는 "할머니가 돌아가시면서 집이 비었는데..."라며 쉽게 말을 잇지 못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지난 2018년 방송에서 할머니와 화사의 대화가 화제가 된 바 있다. "눈도 안 보이고 귀도 잘 안 들린다"는 할머니의 말에 "사랑해요"라고 더 크게 말해주던 화사와 손녀 화사의 애교에 "나도 사랑해"라며 화답했던 할머니의 모습을 다시 본 멤버들의 눈시울이 붉어졌다.
화사는 "시간을 많이 못 내고 코로나19 때문에 면회가 안 됐다"며 "홀로 외로이 떠나셨을 할머니 생각에 그게 너무 마음 아파요"라며 할머니를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박나래는 "언제 돌아가신 거예요?"라고 조심스럽게 물었고 화사는 컴백 직전 임종 소식을 접한 사연을 언급하며 그 당시를 회상했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이별에 화사는 "진짜 독기 품고 무대를 했던 것 같다"고 힘들었던 시간들을 고백해 가슴을 먹먹하게 했다.
늦게나마 다시 찾은 할머니 집에서 화사는 할머니의 냄새가 남아있는 방 안에 가만히 누워 할머니를 그리워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울컥하게 만들었다.
갑작스럽게 할머니와 이별을 하게 된 화사의 이야기는 26일 '나 혼자 산다'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디♥제니 열애설에 "확인불가"→이주연 의미심장 SNS[종합]- 스타뉴스
- 함소원, ♥진화와 결별설에 "힘들다, 나올 거 다 나와"[인터뷰]- 스타뉴스
- "걔랑 해봤냐" 걸그룹 멤버, 이번엔 '성희롱 학폭'- 스타뉴스
- 이영애, 국방위원 거액 후원 논란에 "남편과 무관" 해명[종합]- 스타뉴스
- 민사고→서울대 '뇌섹녀', 벗은 몸매도 '심쿵 S라인'-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 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 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 스타뉴스
- '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