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인님' 강민혁 女심 저격남 변신 [DA:클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민혁이 완벽남이 되어 돌아온다.
24일 수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 연출 오다영)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 밀착 반전 로맨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작진 "완벽남 강민혁에게 빠져들 것"
'오! 주인님' 3월 24일 수요일 밤 9시20분 첫방
[동아닷컴] 강민혁이 완벽남이 되어 돌아온다.
앞서 ‘오! 주인님’ 제작진은 이민기(한비수 역), 나나(오주인 역)의 촬영 스틸을 연이어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민기의 까칠한 댕댕이 매력, 나나의 성숙한 아름다움이 감탄을 자아낸 것. 이어 26일 이민기, 나나와 함께 ‘오! 주인님’ 속 특별한 로맨스를 이끌 또 다른 남자 강민혁(정유진 역)의 촬영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강민혁은 딱 떨어지는 슈트 차림으로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다. 다정함이 묻어나는 눈빛, 화가 났더라도 금방 사르르 녹아버릴 것 같은 미소 등. 강민혁 특유의 부드럽고 스윗한 매력이 여심을 뒤흔든다. 물론 그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슈트핏에서도 눈을 뗄 수 없다. 다른 사진 속 직원들과 함께 걷는 모습에서는, 성공한 남자의 카리스마도 엿볼 수 있다.
극 중 강민혁은 프랑스 유학파 출신의 국내 최고 화장품 회사 재벌 3세 정유진 역을 맡았다. 능력이면 능력, 재력이면 재력, 비주얼이면 비주얼, 다정한 성격까지 모두 갖춘 완벽한 남자라고 할 수 있다. 남사친으로도, 연인으로도 최고의 남자인 것. 특히 오랜 친구인 오주인을 향해 보여주는 그의 사랑은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가슴을 뛰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오! 주인님’ 제작진은 “강민혁이 맡은 정유진은 ‘완벽하다’는 감탄이 절로 나오는 남자이다. 강민혁은 냉철함과 다정함을 넘나들며 완벽남 정유진을 그려내고 있다. 강민혁을 만나 정유진은 더욱 멋진 남자가 됐다.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아온 강민혁이 어떤 연기,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오! 주인님’은 ‘소울메이트’, ‘안녕, 프란체스카’,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을 통해 인생작 제조기에 등극한 조진국 작가와 ‘배드파파’, ‘파수꾼’ 등 젊고 감각적인 연출이 기대되는 오다영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2021년 MBC 드라마의 문을 열 ‘오! 주인님’은 24일 수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피트니스 대회 출전 선언
- [TV북마크] 윤영실 실종 사건→청부살해·北납치설 (당혹사)
- ‘나혼자산다’ 화사, 돌아가신 할머니 생각에 울컥
- [DA:투데이] 정준영 증인출석, 승리 성매매 신문 (종합)
- ‘전현무♥’ 이혜성, 반전 연애사 “기숙사에서…” [와와퀴]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미나♥’ 류필립, 아내에게 매달 300만 원 용돈 ”빨대남 아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전소민, 파혼당하고 신혼집 대출 이자까지 떠안아 (오지송)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