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이영지, 유재석 새 예능 '컴백홈' MC 확정..조병규는 보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학폭 논란에 휩싸인 배우 조병규가 KBS 2TV 새 예능 '컴백홈'의 출연 소식을 보류한 가운데 래퍼 이영지가 MC 자리를 확정 지었다.
'컴백홈' 제작진은 26일 래퍼 이영지의 MC 출연을 확정하는 동시에 지난 1월에 진행한 사전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전 인터뷰 영상에서 이영지는 '컴백홈' MC를 맡은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조경이 기자] 학폭 논란에 휩싸인 배우 조병규가 KBS 2TV 새 예능 '컴백홈'의 출연 소식을 보류한 가운데 래퍼 이영지가 MC 자리를 확정 지었다.
'컴백홈' 제작진은 26일 래퍼 이영지의 MC 출연을 확정하는 동시에 지난 1월에 진행한 사전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애초 이영지는 유재석·조병규와 MC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었으나, 조병규 출연이 최종 보류되면서 유재석과 이영지만 공동 MC 체제를 이룬다.
공개된 사전 인터뷰 영상에서 이영지는 '컴백홈' MC를 맡은 소감을 전했다. 이영지는 "유재석 님이 계셔서 저는 다 괜찮다"면서도 "제가 생각보다 유교걸이라 막 설치지는 못하지만 스무살의 패기로 '막내 온 탑' 서열 뒤집기를 한 번 해보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컴백홈' 제작진은 "이영지가 소위 '02년생 신인류'로 불리는 만큼 프로그램에 신선하고 유쾌한 재미를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실제로 이영지가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하겠다'면서 의욕을 불태우고 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영지는 '고등래퍼3'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해 SNS 라이브 방송을 중심으로 특유의 유쾌한 텐션과 거침없는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나아가 KBS 웹예능 '영지전능쇼' 등 다양한 예능에서 존재감을 뽐내며 세대를 불문한 '예능계의 핵인싸'에 등극하고 있다.
이 가운데 '컴백홈'을 통해 지상파 첫 고정 MC에 발탁되며 파죽지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각광 받고 있는 이영지가 자타공인 '예능의 신' 유재석과 MC로 호흡을 맞추며 어떤 케미를 뽐낼 지 기대감이 폭발한다.
'컴백홈'은 상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조경이기자 rookeroo@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온에어] 범부처 OTT 컨트롤타워 부재…'데이터 주도권' 뺏긴다
- 충남 코로나19 백신 첫 접종...일상 회복 기대
- 조율래 창의재단 이사장 "6월까지 자체혁신 방안 수립"
- 이성윤, '김학의 불법출금 수사외압 의혹' 부인 취지 진술서 제출
- 시장 로드 다큐 '솔빈의 우리동네 요즘시장' 3월 첫방송
- [속보] 美 10월 고용, 1.2만명↑…11만명 예상했는데 '허리케인 탓'
- "나이 먹고 무슨 짓"…남산서 치마 입은 여성 따라다니며 음란행위
- 시세 조종 혐의, 퀀타피아 투자자 구속
- [내일날씨] 토요일, 전국 곳곳 '가을비'…태풍 '콩레이' 영향에 강풍도
-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사기 혐의 피소…"노하우 알려준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