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화려한 비주얼·칼군무로 '뮤직뱅크'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킹덤(KINGDOM)이 '뮤직뱅크' 무대를 완벽 접수했다.
킹덤은 26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미니앨범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1. 아서'(History Of Kingdom : PartⅠ. Arthur)의 타이틀곡 '엑스칼리버'(EXCALIBUR) 무대를 꾸몄다.
확실한 개성과 다채로운 면모를 지닌 7인조 보이그룹 킹덤은 지난 18일 초대형 판타지 세계관을 담은 타이틀곡 '엑스칼리버'로 정식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킹덤은 26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미니앨범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1. 아서’(History Of Kingdom : PartⅠ. Arthur)의 타이틀곡 ‘엑스칼리버’(EXCALIBUR) 무대를 꾸몄다.
이날 킹덤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화이트 슈트 스타일링과 칼을 이용한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뽐냈다. 화려한 비주얼에 가려지지 않는 킹덤 멤버들의 특급 카리스마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 편의 뮤지컬 같은 웅장한 스케일의 무대 위에서 킹덤은 신인답지 않은 표정과 제스처 및 안정적인 라이브를 선보였다. ‘판타지돌’ 수식어를 입증하듯 킹덤의 탄탄한 세계관과 실력이 빛을 발했다.
확실한 개성과 다채로운 면모를 지닌 7인조 보이그룹 킹덤은 지난 18일 초대형 판타지 세계관을 담은 타이틀곡 ‘엑스칼리버’로 정식 데뷔했다. ‘엑스칼리버’는 역동적인 변화와 음악적 스토리가 매우 감각적으로 결합된 음악으로 독특한 멜로디와 감각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따라올테면 따라와봐”…삼성, 폴더블폰 격차 벌린다
- 김동성, 전처와 나눈 메시지 또 공개…"금메달 돌려달라"
- "자신감 뿜뿜"…감사보고서 제출유예에도 주총 전 제출한 상장사 주목
- 차가운 빈집서 미라로 발견된 3살, 굶어 죽은 듯
- 이경실 "'치마 벌려봐' 선배가 성희롱.. 구속감이다"
- 코로나백신 첫 접종 지켜본 文대통령 “대통령은 언제 기회 줍니까?”
- 본사는 회복하는데…하향곡선 그리는 '한국스타벅스' 왜?
- 日 ‘위안부’ 문제, 국제사법재판소 회부 기대와 우려
- "여배우와 둘이 있는데"…승리, CCTV 공개에도 폭행교사 혐의 부인
- '기성용 성폭행 폭로자' 가해자 논란 "XX 거부하면 폭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