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53세 새신랑 양준혁, 정자 검사 결과에 충격 당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전 검사를 받은 양준혁, 박현선 부부가 깜짝 놀란 이유가 공개된다.
2월 27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 양준혁, 박현선 부부가 2세 준비를 위해 산부인과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올해 53세 늦깎이 새신랑인 양준혁은 아내 박현선과 함께 본격적인 2세 계획 논의에 들어갔다.
양준혁, 박현선 부부는 건강한 2세를 낳기 위해 산전 검사를 받고자 전문병원을 찾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산전 검사를 받은 양준혁, 박현선 부부가 깜짝 놀란 이유가 공개된다.
2월 27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 양준혁, 박현선 부부가 2세 준비를 위해 산부인과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올해 53세 늦깎이 새신랑인 양준혁은 아내 박현선과 함께 본격적인 2세 계획 논의에 들어갔다. 두 사람은 벌써부터 아이 이름은 물론, 아이를 품에 안는 시늉까지 선보이는 등 잔뜩 들뜬 모습을 보였다는 전언.
양준혁, 박현선 부부는 건강한 2세를 낳기 위해 산전 검사를 받고자 전문병원을 찾았다. 검사 전 걱정 가득한 아내 박현선과 달리 양준혁은 수십 년간의 운동 경력을 내세우며 연신 자신감을 뽐냈다.
하지만 막상 검사 직전에는 가슴에 성호까지 그어가며 그 누구보다 긴장했다는 후문. 예상치 못한 정액 검사 결과에 부부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알려져 검사 결과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사진=KBS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 유진박, 낙서 가득한 제천 집 내부 공개 “조울증 치료, 호전중”(TV는 사랑을)
-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