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다 해결해" 센언니 치타, 당신만을 위한 '빌런'[들어보고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타가 당당하고 치명적인 빌런으로 돌아왔다.
치타는 자유를 억압받고 개성 없는 삶을 강요받으면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사람들을 향해 "내가 빌런이 돼 악을 무찌르고 맞서 싸워줄 테니, 포기하거나 겁내지 말고 솔직하고 당당하게 자신만의 색으로 살아가라"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가요계 대표 '센 언니'로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해왔던 치타가 '당신을 위한' 빌런으로 변신한 가운데 음악팬들이 어떤 평가를 내릴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치타가 당당하고 치명적인 빌런으로 돌아왔다.
치타는 2월 26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Villain(빌런/Feat. 제이미)'를 발매했다. 지난해 8월 발표한 '개 Sorry' 이후 6개월여만에 발표한 신곡이다.
'Villain'은 리드미컬한 베이스 라인과 그루브한 드럼 리듬, 미니멀하면서도 존재감 있는 다양한 신스사운드가 더해진 힙합 기반의 팝 장르 곡이다.
치타는 자유를 억압받고 개성 없는 삶을 강요받으면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사람들을 향해 "내가 빌런이 돼 악을 무찌르고 맞서 싸워줄 테니, 포기하거나 겁내지 말고 솔직하고 당당하게 자신만의 색으로 살아가라"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널 위해서라면 악당이 되는 일 따위 두렵지 않아. 넌 그대로 있어 내가 다 해결해 네 불안함도 떠안아"라는 도입부부터 곡이 담고 있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드러낸다.
치타는 "갇혀있는 널 계속 건드릴 거야 깨고 나와 fresh air 맘껏 쐴 수 있게 말야 날 대신 써줘 쉽게 사인하듯 말야 겁내지는 말어 더 괴롭히고 싶단 말야"라며 당당하게 너의 길을 가라고 용기를 준다.
"불만 붙여 보내 이제 fireworks 그리고 불보다 뜨겁게 달리자. 널 괴롭히는 걸 부숴버리고 저 하늘 향해 멋있게 손가락을 날리자", "넌 예술 작품 그 움직임은 artwork 네가 하고픈 대로 내게 새겨줘 난 널 입고 이 밤을 거닐어 네 숨은 아픔 죽이러 Cuz I'm a Villain"라고 자신을 둘러싼 굴레를 벗어 던질 것을 주문한다.
치타는 파워풀 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랩과 노래로 묵직한 메시지를 던진다. 여기에 가수 제이미가 피처링을 맡아 보다 풍성한 음악으로 완성했다. Mnet 'GOOD GIRL: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를 통해 강렬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던 두 사람의 음색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곡이다.
가요계 대표 '센 언니'로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해왔던 치타가 '당신을 위한' 빌런으로 변신한 가운데 음악팬들이 어떤 평가를 내릴지 주목된다. (사진=치타 'Villain' 뮤직비디오 캡처)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 유진박, 낙서 가득한 제천 집 내부 공개 “조울증 치료, 호전중”(TV는 사랑을)
-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