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서울 콘서트, 1차 티켓 전석 매진[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서울 콘서트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오는 4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미스트롯2'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 1차 티켓 판매분 1만 1000석이 매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서울 콘서트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오는 4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미스트롯2’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 1차 티켓 판매분 1만 1000석이 매진됐다.
지난 18일 방송된 ‘미스트롯2’에서 톱7이 결정된 이후, 바로 다음 날인 19일 티켓 예매가 시작된 ‘미스트롯2’ 서울 콘서트는 예매 사이트 티켓 랭킹 1위를 유지한 데 이어, 전석 매진하는 기염을 토했다.
현재 ‘미스트롯2’ 톱7 김다현, 김의영, 김태연, 별사랑, 양지은, 은가은, 홍지윤은 전국투어 콘서트 출연을 확정했으며 추가 출연진들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미스트롯2’ 서울 콘서트는 방송의 화제성에 따라 티켓 단체 구매 및 지방 콘서트 일정과 출연진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그런 만큼은 공연 주최사는 추후 잔여석 예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는 4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3개월간 전국 팬들을 만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