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활 논란' 엑소 찬열, 3월 29일 현역 입대[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EXO) 멤버 찬열이 입대한다.
2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찬열이 3월 29일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찬열은 시우민, 디오, 수호, 첸에 이어 엑소 멤버 중 다섯 번째로 군 복무를 하게 됐다.
찬열은 "무엇보다 가장 먼저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엑소엘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며 "글로 표현이 안 도리 정도로 정말 너무나 미안하고 엑소엘 생각을 많이 했던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 찬열이 입대한다.
2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찬열이 3월 29일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밝혔다. 입대 장소 및 시간은 비공개로, 별도의 행사 없이 조용히 입대할 예정이다.
이로써 찬열은 시우민, 디오, 수호, 첸에 이어 엑소 멤버 중 다섯 번째로 군 복무를 하게 됐다.
찬열은 지난해 10월 사생활 논란이 불거졌다. 전 여자친구라 주장하는 A씨는 찬열과 3년간 열애하는 과정에서 충격적인 사실들을 알게 됐다며 "넌 나와 만나던 3년이란 시간 안에 누군가에겐 첫 경험 대상이었으며 누군가에겐 하룻밤 상대였고 내가 세상 모르고 자고 있을 때면 넌 늘 새로운 여자들과 더럽게 놀기 바빴어. 그 안엔 참 다양한 걸그룹도 있었고 유튜버며 BJ며 댄서 승무원 등등 이하 생략. 좋았니? 참 유명하더라. 나만 빼고 네 주위 사람들은 너 더러운 거 다 알고 있더라. 진짜 정말 나랑 네 팬들만 몰랐더라"라고 폭로했다.
이어 A씨는 자신이 들은 찬열의 바람 상대만 해도 10명이 넘는다고 주장하며 녹취록도 있다고 밝혔다. 이에 SM 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은 없다"고 밝혔고, 찬열 역시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았다.
이후 지난 24일 찬열은 팬 커뮤니티를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찬열은 "무엇보다 가장 먼저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엑소엘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며 "글로 표현이 안 도리 정도로 정말 너무나 미안하고 엑소엘 생각을 많이 했던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찬열은 "엑소엘 여러분의 이 소중한 마음을 어떻게 지키고 또 보답해야 할지 수없이 고민하고 다시는 걱정 안겨 드리지 않겠다 되새겼다. 그리고 여러분의 믿음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며 "하루가 지났지만 매번 잊지 않고, 저의 첫 모습을..그리고 그렇게 시간이 흘러 올해 9주년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약속했다. 이어 "저도 9년 전 처음의 그때를 기억하고 잊지 않고 있다. 그때의 그 마음가짐 절대로 잊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narusi@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타니무라 유미, 17살 연상 남편에 골프채 폭행 당해…딸 “일반적인 부부싸움일 뿐”
- 장윤정 "남편, 프리 선언 후 집에 있다 보니 말투 달라져…부부싸움 나겠다 생각" ('신비한 레코
- 배우 윤영실 실종→정화조 사망 사건 '미스터리한 음모론' ('당혹사')
- 노홍철 "전에 살던 압구정 아파트 40억 더 올라" ('개미는 뚠뚠3')
- ‘안녕? 나야!’ 최강희, 응급실에 심정지 상태로 실려와…충격 오프닝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