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조병규 출연 보류'한 '컴백홈' MC 합류..유재석과 호흡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능 원석' 래퍼 이영지가 '유라인'에 가세한다.
유재석의 KBS 新예능 '컴백홈' MC로 확정된 것.
26일 유재석의 친정 복귀작인 KBS2 '컴백홈'(기획 김광수/연출 박민정) 측이 이영지의 MC 출연을 확정하는 동시에 지난 1월에 진행한 사전 인터뷰 영상(https://youtu.be/VVx_M6gLX6I)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능 원석' 래퍼 이영지가 '유라인'에 가세한다. 유재석의 KBS 新예능 '컴백홈' MC로 확정된 것.
26일 유재석의 친정 복귀작인 KBS2 '컴백홈'(기획 김광수/연출 박민정) 측이 이영지의 MC 출연을 확정하는 동시에 지난 1월에 진행한 사전 인터뷰 영상(https://youtu.be/VVx_M6gLX6I)을 공개했다. 당초 이영지는 유재석-조병규와 함께 MC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었으나 조병규의 출연이 최종 보류된 바 있다.
이영지는 '고등래퍼3'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해 SNS 라이브 방송을 중심으로 특유의 유쾌한 텐션과 거침없는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인기를 얻었다.
나아가 KBS 웹예능 '영지전능쇼' 등 다양한 예능에서 대체 불가의 존재감을 뽐내며 세대를 불문한 '예능계의 핵인싸'에 등극한 바 있다. 이 가운데 '컴백홈'을 통해 지상파 첫 고정 MC에 발탁되며 파죽지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각광받고 있는 이영지가 자타공인 '예능의 신' 유재석과 MC로 호흡을 맞추며 어떤 '케미'를 뽐낼지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사전 인터뷰 영상에서 이영지는 '컴백홈' MC를 맡은 소감을 밝혔다. 이영지는 "유재석 님이 계셔서 나는 다 괜찮다"라면서도 "내가 생각보다 유교걸이라 막 설치지는 못하지만 스무 살의 패기로 '막내 온 탑' 서열 뒤집기를 한 번 해보겠다"라며 야심 찬 각오를 밝혔다.
제작진은 "이영지가 소위 '02년생 신인류'로 불리는 만큼 프로그램에 신선하고 유쾌한 재미를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이영지가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하겠다'라면서 의욕을 불태우고 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컴백홈'은 상반기에 처음 방송될 예정이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메인스트림윈터]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26일 5시 30분, 정월대보름 온라인 달맞이 생중계!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나리' 윤여정 "美 연기상 26관왕? 나라가 넓어 상이 많아" 소감
- 스트레이 키즈 현진, '학폭' 사과..."부끄럽고, 변명의 여지 없어" (전문)
- "코로나 같은 BTS"...독일서 방탄소년단 인종차별 발언 논란
- 함소원, 진화 결별설 심경 "사랑했기에...가정 지킬 것"(전문)
- '맘카페'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 공개 "축구 선수 출신 코치"
- 트리플스타 '업무상 횡령' 고발 당해…최악의 '사면초가'
- [속보] 법원, 'MBC 방문진 이사 선임' 집행정지 유지...항고 기각
- 중국 "한국 등 9개 국가, 8일부터 15일 이내 방문시 무비자"
- [날씨] 내일 오전까지 곳곳 비...오후엔 대체로 온화한 날씨
- "이집트 항구 멈춘 독일 배에 폭발물 150t"...이스라엘 지원 의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