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울 새 노래 '유스케' 첫 공개
[스포츠경향]
가수 지소울(GSoul)의 신곡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지소울은 오는 28일(일) 오후 6시 새 싱글 앨범 ‘사랑이 공평할 순 없을까’ 발표에 앞서 오늘(26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오늘 최초 공개되는 지소울의 신곡 ‘사랑이 공평할 순 없을까’는 계속 주기만 해도 부족한 남자의 마음과 모든 걸 준다고 해도 멀어져 가는 감정에 어쩔 수 없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지소울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에 벤의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져 더욱 애절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또한, 지난 앨범들을 통해 꾸준히 프로듀싱 능력을 선보인 지소울은 이번 새 싱글 ‘사랑이 공평할 순 없을까’의 작사, 작곡을 모두 맡아 음악적 완성도를 높인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지난 24일(수) 신곡 ‘사랑이 공평할 순 없을까’의 프리뷰 영상을 깜짝 공개한 지소울은 벤과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보이며 역대급 발라드 듀엣 무대를 예고한 바 있어 본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더 고조되고 있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오늘(26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신곡 ‘사랑이 공평할 순 없을까’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한층 성숙해진 지소울만의 감성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오는 28일(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새 싱글 앨범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28일(일) 오후 6시 새 싱글 앨범을 발표하는 지소울은 오늘(26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사랑이 공평할 순 없을까’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