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4' 끝나지 않은 랩 탐색전..8인의 '우수 래퍼'는 누구?

2021. 2. 26. 17: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케이블채널 엠넷(Mnet) '고등래퍼4'에서 더욱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다.

첫 방송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고등래퍼4’. 먼저 MC 넉살의 소개로 이들을 찾아온 미션은 ‘출석체크: 랩 탐색전’으로 40인의 참가자가 자신의 목소리를 내는 첫 무대였다. 탈락자 없는 이번 미션은 대신 ‘우수 래퍼’라는 새로운 제도를 도입, 가장 점수가 높은 8인에게 ‘우수 래퍼’ 배지를 지급하는 시스템이었다.

26일 방송에서는 드디어 ‘출석체크: 랩 탐색전’의 남은 무대와 ‘우수 래퍼’ 배지를 거머쥘 8인의 주인공이 판가름 날 예정이다. 특히, 실력파 래핑으로 정평이 나 있는 참가자들이 본격적으로 등장하며 마의 300점대를 가뿐히 넘는 것은 물론, 마치 하나의 공연을 보는 듯한 파워풀한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출석체크: 랩 탐색전’을 잇는 두 번째 관문은 바로 ‘학년 대항 싸이퍼’. ‘고등래퍼’ 최초로 선보이는 파격적이고 고난도의 미션에 경쟁은 더욱 뜨거워질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이런 싸이퍼일 줄은 상상도 못했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룰”, “무섭기도 했다”며 역대급 미션을 받아 든 심경을 토로하기도. 그 뿐 아니라 이번 미션을 통해 첫 탈락자가 나오는 만큼 참가자들은 더욱 뜨거운 경쟁을 펼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이번 미션을 통해 처음으로 고등래퍼들과 대면해 직접 심사를 하게 된 멘토들은 “’고등래퍼’ 하길 잘했다”며 참가자들의 실력과 패기에 감탄했다고. 과연 불꽃 튀는 싸이퍼 대결의 결말은 어디를 향해 흐를지 귀추가 주목된다.

'고등래퍼4'는 26일 밤 11시 방송된다.

[사진 = 엠넷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