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3월 29일 현역 입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EXO) 찬열이 입대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6일 CBS노컷뉴스에 "찬열이 3월 29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입대 장소 및 시간은 공개하지 않는다. 별도의 행사도 진행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1992년생인 찬열은 시우민, 디오, 수호, 첸에 이어 엑소 멤버 중 다섯 번째로 군 복무를 할 예정이다.
찬열은 2012년 데뷔한 그룹 엑소의 멤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6일 CBS노컷뉴스에 "찬열이 3월 29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입대 장소 및 시간은 공개하지 않는다. 별도의 행사도 진행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1992년생인 찬열은 시우민, 디오, 수호, 첸에 이어 엑소 멤버 중 다섯 번째로 군 복무를 할 예정이다. 시우민은 지난해 12월, 디오는 올해 1월 전역해 활동을 재개했다.
찬열은 2012년 데뷔한 그룹 엑소의 멤버다. 엑소는 '으르렁'(Growl),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 '코코밥'(Ko Ko Bop), '몬스터'(Monster), '템포'(Tempo), '러브 샷'(Love Shot) 등 여러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찬열은 유닛 세훈&찬열로 활동했고, 영화 '장수상회', 드라마 '미씽나인',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 연기 활동도 병행했다.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엑소 찬열, 사생활 논란 사과 "제게 보내주신 큰 사랑 꼭 지킬 것"
- '보이스 코리아 2020' 죠소울, 3월 7일 솔로 데뷔
- 제시, 3월 17일 컴백 확정…'눈누난나' 이후 8개월만
- '데뷔 5주년' 보이스퍼, 3월 2일 온라인 콘서트 연다
- [현장EN:]'모 아님 도'로 컴백한 위아이 "도도 전진이거든요"
- '진주의료원 폐업' 결정한 오늘…8년 후 '부활' 알렸다
- '가덕도 특별법'은 통과…'의사 면허 취소' 의료법은 제동
- '나쁜 선례' 비판에도 가덕도신공항법 통과, 국토부 "법 따라 후속 절차"
- [영상]주호영 "문 대통령 부산 방문, 관권선거 끝판왕…법적조치"
- [칼럼]변동성 커지는 금융시장 '경각심 가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