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열 입대 "3월 29일 현역으로..입대-장소 비공개"(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소 찬열이 입대한다.
찬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MBN스타에 "찬열이 3월 29일 현역으로 입대한다"라고 밝혔다.
찬열은 지난 24일 오후 팬 커뮤니티 리슨에 "가장 먼저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엑소엘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었다"라며 "글로 표현이 안 될 정도로 정말 너무나 미안하고 엑소엘 생각을 많이 했던 시간이었다. 그동안 어떤 말들로 엑소엘 여러분께 내 마음을 전해야 할까 수 없이 고민하고 생각했다"라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소 찬열이 입대한다.
찬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MBN스타에 “찬열이 3월 29일 현역으로 입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입대 장소 및 시간은 공개하지 않고, 별도의 행사도 진행하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앞서 찬열은 사생활 논란 이후 4개월 만에 심경을 고백했다.
찬열은 지난 24일 오후 팬 커뮤니티 리슨에 “가장 먼저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엑소엘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었다”라며 “글로 표현이 안 될 정도로 정말 너무나 미안하고 엑소엘 생각을 많이 했던 시간이었다. 그동안 어떤 말들로 엑소엘 여러분께 내 마음을 전해야 할까 수 없이 고민하고 생각했다”라고 털어놨다.
더불어 “엑소엘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을 어떻게 지키고 또 보답해야 할지 수없이 고민하고 다시는 걱정을 안겨드리지 않겠다 되새겼다”라며 “여러분의 믿음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알린 바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있지 리아, 학폭 부인..JYP 측 "명백한 허위사실"
- 모모랜드 혜빈, 남심 사로잡는 우아한 발레핏
- '사생활 논란' 찬열 "심려 끼쳐 죄송"
- 지연, 살해 협박 받아..경찰에 수사 요청
- 임영웅, 고양이로 변신..도도한 귀여움
- [단독] ″명태균, 처남에게 휴대전화 넘겼다″…검찰, 증거인멸 정황 확보
- 최선희 북 외무상 ″한미 핵공격 모의, 핵강화 노선 불변″
- ″엄마 그만 때려″…경찰, 아버지 살해한 아들 검거
- ″전우 시체 밑에 숨어 생존″…'유일 생존' 북한군 추정 영상 등장
- 돼지 수십 마리 실은 화물차 넘어져…고속도로에 온통 '꿀꿀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