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3월 29일 현역 입대 [공식입장]
장수정 2021. 2. 26. 15: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 찬열이 입대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6일 iMBC에 "찬열이 3월 29일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밝혔다.
이에 찬열은 시우민, 디오, 수호, 첸에 이어 엑소 멤버 중 다섯 번째로 군 복무를 하게 된다.
지난 24일 논란 4개월 만에 찬열이 팬 커뮤니티를 통해 "엑소엘(엑소 팬덤) 여러분에게 오랜만에 인사한다. 무엇보다 가장 먼저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엑소엘 여러분에게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 전하고 싶다"고 미안함을 전했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엑소 찬열이 입대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6일 iMBC에 "찬열이 3월 29일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입대 장소 및 시간은 공개하지 않으며, 별도의 행사도 진행하지 않는다"고 했다.
이에 찬열은 시우민, 디오, 수호, 첸에 이어 엑소 멤버 중 다섯 번째로 군 복무를 하게 된다. 시우민은 지난해 12월 전역했으며, 디오는 지난달 군 복무를 마쳤다.
한편 찬열은 지난해 11월 '취항저격 그녀' 콜라보레이션 음원 '미니멀 웜(minimal warm)'으로 팬들을 만났다.
이후 지난해 10월 사생활 논란에 휩싸여 활동을 멈췄다. 당시 찬열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누리꾼이 온라인을 통해 찬열이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했다. 지난 24일 논란 4개월 만에 찬열이 팬 커뮤니티를 통해 "엑소엘(엑소 팬덤) 여러분에게 오랜만에 인사한다. 무엇보다 가장 먼저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엑소엘 여러분에게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 전하고 싶다"고 미안함을 전했었다.
iMBC 장수정 | 사진 iMBC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