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럽고 더 산뜻해졌다..한밭 큐가방 신제품

이상민 2021. 2. 26. 15:5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당구용품]2021년 형 'HB-24'..블루, 그레이 두 색상
고급패브릭 방수 원단 사용해 내구성 높여
한밭이 새로 출시한 HB-24 Open Blue와 Open Grey 오픈 케이스 외관.
[MK빌리어드뉴스 이상민 기자] 당구큐 업체 한밭(대표 권오철)이 2021년형 큐 가방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한밭은 최근 상대 4개와 하대 2개를 넣을 수 있는 ‘HB-24 Open Blue’와 ‘HB-24 Open Grey’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고급패브릭 방수 원단을 사용해 품질 및 내구성을 높여 이전 제품과 차별화를 뒀다.

아울러 휴대하기 최적화된 크기로 이동이 편리하고 손잡이는 천연가죽으로 제작됐다. 바닥에는 보호패드를 장착해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HB-24 오픈 블루.
HB-24 오픈 그레이.
색상은 블루와 그레이 두 가지다. 사이즈는 두 제품 모두 가로 84㎝, 세로 13㎝, 폭9.5㎝(무게 1.7㎏)다. 가격은 15만원.

한밭 권혁준 팀장은 “휴대하기 적당한 사이즈와 무게, 안전성에 주안점을 뒀다”며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선호하는 동호인들에게 맞게 개발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imfactor@mkbn.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