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디시카 "PB R&B 진수 보여줄 것".. '두 포 러브'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PB R&B(피비 알앤비)의 선두주자 노디시카(Nody Cika)가 새로운 감성으로 돌아온다.
오는 28일 오후 6시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발매되는 노디시카의 '두 포 러브'(Do For Love)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로칼하이레코즈 측은 "노디시카의 '두 포 러브'는 힘을 뺀 듯한 몽롱한 신스 패드와 포근한 베이스 선율이 인상적인 PB R&B 범주 안의 이지 리스닝한 곡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8일 오후 6시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발매되는 노디시카의 ‘두 포 러브’(Do For Love)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두 포 러브’는 나만의 세상 안에서 만들어가는 사랑 이야기를 표현한 곡이다. 로칼하이레코즈 측은 “노디시카의 ‘두 포 러브’는 힘을 뺀 듯한 몽롱한 신스 패드와 포근한 베이스 선율이 인상적인 PB R&B 범주 안의 이지 리스닝한 곡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노디시카는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R&B에 일렉트로니카, 록, 힙합 등의 다양한 장르가 섞인 PB R&B가 아직까지 대중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다”며 “대중들에게 PB R&B에 대해 적극적으로 알리고 싶다”고 전했다.
앞서 ‘보이스 코리아 2020’에 출연해 ‘목소리 천재’라는 타이틀을 증명한 노디시카는 이번에도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두 포 러브’를 통해 새로운 감성을 자랑할 계획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로나백신 첫 접종 지켜본 文대통령 “대통령은 언제 기회 줍니까?”
- 김동성, 전처와 나눈 메시지 또 공개…"금메달 돌려달라"
- "기성용, 성폭력 폭로 뒤 피해자들에 연락..명백한 증거 있다"
- 차가운 빈집서 미라로 발견된 3살, 굶어 죽은 듯
- 이경실 "'치마 벌려봐' 선배가 성희롱.. 구속감이다"
- 거리두기 2주 연장·5인 이상 금지…정 총리 “코로나 안정세 아냐”(종합)
- '미스트롯2' 양지은, 결승1R 최종 1위…"眞만큼이나 기뻐" 눈물 [종합]
- 서울 도심서 실종된 20대女…택시기사 “도로 한복판에서 내렸다”
- “시집살이 안 했나봐”…센터장 막말에 50여명 줄줄이 퇴사
- 몬스타엑스 기현 "스스로 수백수천번 의심…실망 안겨 죄송"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