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학폭 사과' 현진, '음악중심' MC 교체 관련 사안은 無

김서영 온라인기자 w0wsy@kyunghyang.com 2021. 2. 26. 15: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MBC 제공


그룹 스트레이키즈 현진이 학교폭력에 사과한 가운데 향후 활동에 관심이 쏠린다.

26일 스포츠경향 취재에 따르면 MBC ‘쇼! 음악중심’ 내 현진의 MC 교체와 관련하여 새롭게 이야기 나온 사안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날 현진은 스트레이키즈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자필 사과문을 게재하고 학교 폭력 의혹에 사과했다.

현진은 “학창시절 저의 잘못된 언행으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지금보다 더 부족했던 시절 제가 했던 행동을 돌아보니 부끄럽고,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라며 “남을 배려하는 방법을 몰랐던 저의 말과 행동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너무 늦었지만 깊이 반성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향후 현진의 활동에 대해선 “현 시점에서 스케줄 진행이 여의치 않다 판단해 진행을 유보했다. 추후 스케줄 진행 여부는 상황에 따라 결정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현진을 대신해 그룹 있지(ITZY) 멤버 예지가 스페셜 MC로 참석한다.

김서영 온라인기자 w0wsy@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