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네이버 NOW. 자이언티 'SAP' 게스트 출격..솔직담백 '찐친 케미' 기대 [공식]

이승훈 2021. 2. 26. 15: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션 GRAY(그레이)가 오늘(26일) 오후 네이버 NOW. 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오늘 방송에서 GRAY(그레이)는 최근 근황을 전하고 자이언티와 함께 아티스트로서 음악에 대해 진솔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평소 절친 사이라고 잘 알려진 자이언티와 GRAY(그레이) 두 사람에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도 공개할 예정이다.

자이언티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네이버 NOW.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승훈 기자] 뮤지션 GRAY(그레이)가 오늘(26일) 오후 네이버 NOW. <sap>에 게스트로 출연한다.</sap>

<sap>은 자이언티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라이브 쇼로,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초대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가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 된다.</sap>

오늘 방송에서 GRAY(그레이)는 최근 근황을 전하고 자이언티와 함께 아티스트로서 음악에 대해 진솔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다작의 GRAY(그레이)’라 불리며 프로듀싱, 작사, 작곡 등 다방면으로 활발하게 음악 활동을 하고 있는 만큼, GRAY(그레이)의 음악 철학과 작업 스타일에 대해 폭 넓게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평소 절친 사이라고 잘 알려진 자이언티와 GRAY(그레이) 두 사람에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도 공개할 예정이다. 두 사람이 함께 타코를 먹으면서 지었다고 알려진 GRAY(그레이)의 예명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함께 만든 곡들의 작업 비화, 두 사람이 속해 있는 ‘VV:D(비비드) 크루’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한다.

이 밖에도 GRAY(그레이)는 시청자들이 실시간 채팅으로 보내온 질문에 답변하며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자이언티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sap>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네이버 NOW.를 통해 즐길 수 있다.</sap>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seunghun@osen.co.kr

[사진] 네이버 NOW.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