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네이버 NOW. 자이언티 'SAP' 게스트 출격..솔직담백 '찐친 케미' 기대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션 GRAY(그레이)가 오늘(26일) 오후 네이버 NOW.
오늘 방송에서 GRAY(그레이)는 최근 근황을 전하고 자이언티와 함께 아티스트로서 음악에 대해 진솔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평소 절친 사이라고 잘 알려진 자이언티와 GRAY(그레이) 두 사람에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도 공개할 예정이다.
자이언티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승훈 기자] 뮤지션 GRAY(그레이)가 오늘(26일) 오후 네이버 NOW. <sap>에 게스트로 출연한다.</sap>
<sap>은 자이언티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라이브 쇼로,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초대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가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 된다.</sap>
오늘 방송에서 GRAY(그레이)는 최근 근황을 전하고 자이언티와 함께 아티스트로서 음악에 대해 진솔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다작의 GRAY(그레이)’라 불리며 프로듀싱, 작사, 작곡 등 다방면으로 활발하게 음악 활동을 하고 있는 만큼, GRAY(그레이)의 음악 철학과 작업 스타일에 대해 폭 넓게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평소 절친 사이라고 잘 알려진 자이언티와 GRAY(그레이) 두 사람에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도 공개할 예정이다. 두 사람이 함께 타코를 먹으면서 지었다고 알려진 GRAY(그레이)의 예명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함께 만든 곡들의 작업 비화, 두 사람이 속해 있는 ‘VV:D(비비드) 크루’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한다.
이 밖에도 GRAY(그레이)는 시청자들이 실시간 채팅으로 보내온 질문에 답변하며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자이언티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sap>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네이버 NOW.를 통해 즐길 수 있다.</sap>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seunghun@osen.co.kr
[사진] 네이버 NOW.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