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코리아 2020' 죠소울, 3월 7일 솔로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넷 '보이스 코리아 2020'에 출연한 죠소울(Jawsoul)이 솔로로 데뷔한다.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가수 죠소울이 오는 3월 7일 오후 6시 솔로 데뷔 싱글 '너의 입술에 닿고 싶어'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라고 26일 밝혔다.
죠소울의 솔로 데뷔 싱글 '너의 입술에 닿고 싶어'는 3월 7일 저녁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가수 죠소울이 오는 3월 7일 오후 6시 솔로 데뷔 싱글 '너의 입술에 닿고 싶어'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라고 26일 밝혔다.
죠소울은 지난해 방송한 엠넷 '보이스 코리아 2020'에 출연해 심사위원단과 시청자들을 매료한 호소력 짙은 음색과 가창력의 소유자다. 당시 '올턴'을 받을 만큼 좋은 반응을 얻었고, 골든과 함께한 1:1 대결도 큰 화제를 모았다.
2009년 그룹 썸데이로 활동을 시작한 죠소울은 12년 만에 솔로로 첫발을 뗀다. 죠소울의 솔로 데뷔 싱글 '너의 입술에 닿고 싶어'는 3월 7일 저녁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시, 3월 17일 컴백 확정…'눈누난나' 이후 8개월만
- '셀러브리티' 선공개한 아이유, 정규 5집으로 3월 컴백
- '데뷔 5주년' 보이스퍼, 3월 2일 온라인 콘서트 연다
- [현장EN:]'꼬리'와 '꽃같네'로 과감히 내디딘 30대 선미의 첫발
- [현장EN:]엔플라잉 솔로 첫 주자 이승협, 만들고 기쁨의 눈물 흘린 곡은
- 1만1천년 전 유골 말레이 '페락맨' 얼굴 3D로 복원해보니
- 화이자 백신 인천공항 도착…내일부터 코로나 치료병원 종사자 접종
- 여당, 서울시장 경선 투표 시작…1일 확정
- [영상]주호영 "문 대통령 부산 방문, 관권선거 끝판왕…법적조치"
- 거리두기·5인↑ 금지, 2주간 유지…식당·카페 10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