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한고은, '♥신영수'에 꿀 뚝뚝.."제2의 신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고은이 남편 신영수와 '제2의 신혼'을 보내고 있다며 달콤한 결혼생활을 전했습니다.
다음 달 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는 배우 한고은이 스페셜 MC로 출격해 남편 신영수와의 근황을 알립니다.
한고은♥신영수의 이야기는 다음 달 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고은이 남편 신영수와 ‘제2의 신혼’을 보내고 있다며 달콤한 결혼생활을 전했습니다.
다음 달 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는 배우 한고은이 스페셜 MC로 출격해 남편 신영수와의 근황을 알립니다.
요즘 '제2의 신혼'을 보내고 있다고 밝힌 한고은은 “퇴사한 남편이 요즘 집에 있다 보니 제가 일을 하며 잠을 잘 못 자고 예민해지기도 하는 부분들을 더 잘 느끼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한고은은 “새벽에 일어나서 강아지를 돌봐줘야 하는 일이 있는데 그때마다 비몽사몽하면서도 저를 깨우지 않고 알아서 다 해준다”며 남편을 향한 고마움을 표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숟가락 하나 때문에 신영수와 싸운 사실을 털어놓으며 서운함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신동엽, 서장훈이 “왜 제2의 신혼이라고 한 거냐. 이해가 안 된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습니다.
한고은♥신영수의 이야기는 다음 달 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됩니다.
[디지털뉴스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文 부산행' 도움됐나…민주당 지지율, 부울경서 29→35% 상승
- 성인 10명 중 7명 ″백신 맞겠다″…AZ 신뢰도 '굴욕' [한국갤럽]
- 승리, 폭행교사 부인 ″여배우 동석 송년회…조폭 아닌 경호원″
- '챠량 전복' 우즈, 응급수술 후 LA 최대병원으로 이송
- '어쩌다 사장' 첫방, 차태현X조인성의 시골슈퍼 영업 시작됐다 [M+TV인사이드]
- 러시아 외교관들, 철길수레 세 살 태우고 북한 탈출 '진풍경'
- 기성용 '성폭력 의혹' 재반격에 공방…″증거 충분″ VS ″법적 대응″
- 1만1천 년 전 남성 '페락맨' 얼굴, 3D 복원…40대 추정
- '학폭 의혹' 몬스타엑스 기현 ″깊이 반성″…'생기부' 공개 [전문]
- 관리비 2년 체납된 아파트 찾았다가…부패 시신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