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컴백홈' 하차? 제작진 "다각도로 논의 중..오늘 중 결론 낼 것"(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인 배우 조병규가 출연 예정이던 KBS 새 예능프로그램 '컴백홈'에서 하차했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제작진이 즉답을 피했다.
그러나 학교 폭력 의혹이 불거지며 출연 여부가 불투명한 상태에 놓였다.
한편 조병규는 과거 뉴질랜드 유학 당시 학교 폭력을 했다는 의혹에 대해 "26년간 살아왔던 삶에 회의와 환멸을 느꼈다"라며 관련 의혹을 강력하게 부인하고 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인 배우 조병규가 출연 예정이던 KBS 새 예능프로그램 '컴백홈'에서 하차했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제작진이 즉답을 피했다.
26일 오후 '컴백홈' 관계자는 YTN star에 "하차 보도가 나온 것은 확인했으나 아직 정해진 것은 아무 것도 없다. 사안을 다각도로 논의 중"이라고 말을 아꼈다. 이어 "오늘 중으로 결론을 내고 공식 입장을 발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조병규는 유재석과 함께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컴백홈'에 출연을 확정하고 사전 인터뷰 영상까지 공개했었다. 그러나 학교 폭력 의혹이 불거지며 출연 여부가 불투명한 상태에 놓였다. 논란이 확산하며 KBS 시청자권익센터에는 조병규의 출연을 반대하는 청원 게시물이 게재되는 등 프로그램은 시작 전부터 몸살을 알고 있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KBS]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26일 5시 30분, 정월대보름 온라인 달맞이 생중계!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나리' 윤여정 "美 연기상 26관왕? 나라가 넓어 상이 많아" 소감
- 스트레이 키즈 현진, '학폭' 사과..."부끄럽고, 변명의 여지 없어" (전문)
- "코로나 같은 BTS"...독일서 방탄소년단 인종차별 발언 논란
- 함소원, 진화 결별설 심경 "사랑했기에...가정 지킬 것"(전문)
- '맘카페'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 공개 "축구 선수 출신 코치"
- '딸 또래' 여성 소위 성폭행 시도한 대령…"공군을 빛낸 인물"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귀신 보여"…전 교도관이 전한 근황
- 고3 제자와 외도한 여교사…숙박업소에 두 살 아들까지 데려가 '충격'
- 트리플스타 '업무상 횡령' 고발 당해…최악의 '사면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