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장애인체육회 정진완 회장 취임 "누구도 소외받지 않는 정책 펼치겠다"
-2월 25일부터 2025년 2월 26일(정기총회 전일)까지 4년 임기
-코로나19로 최소 인원 참석, 취임식은 유튜브로 생중계
-“장애인체육인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세심한 정책 펼치겠다”
[스포츠서울 배우근기자] 25일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훈련원에서 대한장애인체육회 제5대 정진완 회장 취임식이 개최되었다. 정진완 회장은 앞으로 4년간(2025년 2월 26일, 정기총회 전일까지) 대한장애인체육회를 이끌게 된다.
취임식은 코로나19로 철저한 방역수칙을 지켜 최소인원만 참석하였으며, 비대면 참가자를 위해 대한장애인체육회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었다. 케이휠프로젝트의 축하공연과 정진완 회장의 취임사, 각계 각층의 축하인사와, 취임 기념 퍼포먼스로 캘리그래피 메시지 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정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장애인체육인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세심한 정책과 장애가 더 이상 장애가 되지 않는 행복한 대한민국의 장애인체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겠다. 새로운 장애인체육의 미래는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 기대되는 내일을 만드는 것이라며, 장애인체육의 새로운 이정표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취임사 전문
친애하는 장애인체육 가족 여러분!
제가 오늘 이 자리에 설수 있도록 지지하고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어렵게 시간 내어 먼 곳까지 참석해주신 내·외빈 여러분,
그리고 온라인으로 참석해주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선거 후 오늘 취임식에 올 때까지 기쁘기도 하고, 무거운 책임감이 들기도 하는
만감이 교차하는 순간의 연속이었습니다.
그러나 단 한 가지 제 마음 속에 변하지 않고 있는 것은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한
저의 열정 가득한 마음과 실천 의지입니다.
오늘 이 자리에서 장애인체육가족 여러분 앞에서 다시 한 번 약속드립니다.
장애인체육인의 안정된 일자리 마련! 가맹단체와 시도장애인체육회의 안정화!
장애인체육인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세심한 정책을 시행하겠습니다.
우리가 가진 장애가 더 이상 장애가 되지 않는 행복한 대한민국의 장애인체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그러나 모든 일들을 회장 혼자 해결해 나갈 수는 없습니다.
그러기 위해 여러분의 고견을 겸허하게 수용하겠습니다.
새로운 장애인체육의 미래를 만들어가는데 많은 관심과 성원, 격려,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장애인체육의 새로운 미래는 큰 변화의 바람이 아닙니다.
그동안 미처 챙기지 못했던 것들을 살펴보고, 세심한 배려를 통해 장애인체육인이 만족할 수 있는 정책을 펼치는 것입니다.
부족했던 부분을 차근차근 채워 나가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 그리고 기대되는 내일을 만드는 것입니다.
장애인체육의 기대되는 내일을 위해 보다 깊이 생각하고, 더 넓은 시각으로 한 걸음 한 걸음 제대로 내딛겠습니다.
그리고 가맹단체 시도지회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선수와 지도자, 장애인체육인들에게 먼저 다가겠습니다.
앞으로 4년간의 재임기간을 통해 여러분들과 함께 장애인체육의 새로운 이정표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오늘 제 취임식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 드리며,
끝으로 제가 평소 마음의 이정표로 삼으려고 노력하는
한시 한편을 들려드리고 취임사를 마무리하겠습니다.
답설야중거(눈 덮인 들판을 걸어갈 때)
불수호난행(함부로 어지러이 발걸음을 걷지 마라)
금일야행적(오늘 내가 남기는 발자국이)
수작후인정(그대로 뒷사람의 이정표가 되리니)
감사합니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몬스타엑스 기현, '학폭' 의혹에 "실망 안겨드려 죄송" 심경 표현[전문]
- 티아라 지연, 살해 협박으로 경찰 수사 의뢰 "심리적 안정 중"(종합)
- 2032 여름올림픽 브리즈번 개최 '가닥'...서울 평양 공동개최 사실상 '무산'
- 구혜선, '꽃남' 시절 회상 "그 때는 성공만, 지금은 실패 많이 겪어"
- WKBL 최고의 별, 국민은행 박지수 선정…역대 2번째 준우승팀 MVP
- "나도 성추행 당했다" 알렉산더 왕 '미투' 추가 폭로 등장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