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절제된 섹시美..흑백 필터 압도 [화보]

강민경 기자 2021. 2. 26. 14: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시완이 흑백 필터를 압도하는 절제된 섹시미를 발산했다.

26일 매거진 지큐 측은 임시완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나른함 속 임시완만의 시크한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임시완은 매 컷마다 색다른 느낌을 전한 임시완은 현장에서도 화보 장인의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줬다고.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임시완 /사진제공=지큐

배우 임시완이 흑백 필터를 압도하는 절제된 섹시미를 발산했다.

26일 매거진 지큐 측은 임시완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나른함 속 임시완만의 시크한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블랙 터틀넥, 셔츠 스타일링 등 베이직한 스타일링만으로도 절제된 섹시미를 발산하며 특유의 분위기를 돋보이게 했다.

임시완 /사진제공=지큐

임시완은 매 컷마다 색다른 느낌을 전한 임시완은 현장에서도 화보 장인의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줬다고. 이에 스태프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

시간이 날 때마다 틈틈이 러닝을 하는 임시완은 "나태해지고 게을러질까 봐, 그게 싫어서 뛰게 돼요. 마라톤이 저와 잘 맞아요. 10km 코스에 출전해 41분대로 완주했어요. 30분 대가 목표예요"라고 밝혔다.

임시완 /사진제공=지큐

임시완에게 '완주'란 어떤 의미일까. 그는 "골인 지점까지 흔들리지 않고 잘 가는 게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아요. 끝까지 잘 마무리할 줄 알아야 어떤 차이를 만든다는 걸"이라고 말했다.

또한 "'내가 연기하는 캐릭터의 전문가는 나'라는 생각으로 끝도 없이 파고들어 고민하고 의견을 내면서 나만의 것을 만들려고 해요"라며 연기에 대한 속 깊은 생각을 털어놓기도 했다.

임시완 /사진제공=지큐

한편 임시완은 영화 '비상선언'(감독 한재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외에도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2'에 출연한다.
[관련기사]☞ 지디♥제니 열애설에 이주연 의미심장 SNS 함소원, ♥진화와 결국 이혼? "걔랑 해봤냐" 걸그룹 멤버, 이번엔 '성희롱 학폭' '방산 오너 아내' 이영애, 국방위원 거액 후원 논란 민사고→서울대 '뇌섹녀', 벗은 몸매도 '심쿵 S라인'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