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지우, SNS 주소 화제..딸부터 근황까지 [인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지우가 인스타그램 활동을 시작했다.
최지우는 지난 12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고, 첫 게시물을 게재했다.
해당 인스타그램은 당초 비공개 계정이었으나, 최지우가 25일 공개로 전환하며 많은 팬들이 주소를 찾아 들어가 팔로우를 신청하고 있는 상황이다.
공개된 적 없어 딸의 모습과, 작품 활동이 뜸한 최지우의 근황이 궁금증을 자아냈기 때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지우가 인스타그램 활동을 시작했다.
최지우는 지난 12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고, 첫 게시물을 게재했다. 자신의 딸, 반려견과 함께 나란히 앉아 창 밖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최지우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모든 분들 더 건강하고 근심 없는 한 해가 되길"이라며 팬들에 새해 인사를 전하고, 카페에서 여유로운 여가를 보내고 있는 근황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해당 인스타그램은 당초 비공개 계정이었으나, 최지우가 25일 공개로 전환하며 많은 팬들이 주소를 찾아 들어가 팔로우를 신청하고 있는 상황이다. 공개된 적 없어 딸의 모습과, 작품 활동이 뜸한 최지우의 근황이 궁금증을 자아냈기 때문.
최지우는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2002년 드라마 '겨울연가'를 통해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아울러 영화 '키스할까요?'(1998), '피아노 치는 대통령'(2002), '누구나 비밀은 있다'(2004), '여배우들'(2009), '좋아해줘' 등 다수 작품에서 활약했다. 앞서 지난 2월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한류스타 최지우 역으로 특별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iMBC 이호영 | 사진 iMBC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