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제시부터 주연까지, '비몽사몽 퀴즈'에 열정 大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놀면 뭐하니? - 2021 동거동락'의 클라이맥스 '비몽사몽 퀴즈' 현장과 최종 MVP 선정 결과가 공개된다.
음악을 듣고 잠깐의 꿀잠을 깨우는 유재석의 사이렌 소리에 일어난 멤버들이 펼칠 알쏭달쏭한 '비몽사몽 퀴즈' 현장은 어떨지, '2021 동거동락'의 최종 MVP는 누가 됐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 – 2021 동거동락'에서는 5교시 '비몽사몽 퀴즈'와 MVP 선정 결과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놀면 뭐하니? - 2021 동거동락’의 클라이맥스 ‘비몽사몽 퀴즈’ 현장과 최종 MVP 선정 결과가 공개된다. 음악을 듣고 잠깐의 꿀잠을 깨우는 유재석의 사이렌 소리에 일어난 멤버들이 펼칠 알쏭달쏭한 ‘비몽사몽 퀴즈’ 현장은 어떨지, ‘2021 동거동락’의 최종 MVP는 누가 됐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 – 2021 동거동락'에서는 5교시 ‘비몽사몽 퀴즈’와 MVP 선정 결과가 공개된다.
‘비몽사몽 퀴즈’는 잠에 들기 전 MC 유재석이 들려주는 노래를 외우고, 기상 사이렌 소리 후 가장 먼저 앞에 나와 완벽하게 노래를 부르면 우승하는 게임이다.
이번 ‘비몽사몽 퀴즈’의 출제 곡은 바로 과거 교과서에도 실린 동요 ‘구슬비’. 노래가 시작되자 귀를 쫑긋 세우고 가사를 외우는 멤버들 사이에서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는 이들이 포착됐다고.
제시는 “내가 이걸 어떻게 알아요!”라고 소리치는가 하면 래퍼 이영지, ‘더보이즈’ 멤버 주연 등 젊은 세대들도 전혀 들어보지 못한 곡이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불이 꺼지고 잠자리에 들 시간에도 제시는 옆에 누운 ‘나대자’(홍현희)에게 특별 과외(?)를 받으며 마지막까지 열정을 쏟아냈다. 이에 반해 불이 꺼짐과 동시에 깊은 잠에 빠져 코를 고는 사람도 있었다고.
공개된 사진 속에는 멤버들의 ‘꿀잠 비포&애프터’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포의 사이렌’ 소리와 함께 잔뜩 화가 난 ‘북청사자’ 비주얼의 ‘나대자’와 빈틈없는 미모를 뽐내는 이들의 극과 극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비몽사몽 퀴즈’에서는 예상치 못한 멤버들의 활약이 빛을 발했다고 전해진 가운데, 팀전을 넘어 개인전을 방불케 할 정도로 치열한 대결이 펼쳐질 예정. 또한 모든 게임의 결과, 최종 우승 팀에서 MVP를 선정하는 모습도 공개된다. 1인 1표로 멤버들이 직접 뽑은 MVP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2021 동거동락’의 마지막을 장식할 ‘비몽사몽 퀴즈’와 MVP 선정 모습은 오는 27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 - 2021 동거동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코로나 시대에 잃기 쉬운 웃음과 따스한 위로를 동시에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유엔 기후변화당사국총회(COP26) 홍보대사 위촉
- '시지프스' 조승우X박신혜, 환장의 파트너 케미…첫 만남부터 강렬했다
- '윤스테이' 쉽지 않은 겨울 영업 첫날, 직원들의 운명은?
- '달려라 댕댕이' 김원효♥심진화 부부, 반려견과 동반출연 결심한 이유
- '루카' 박혁권X안내상X진경, 휴먼테크 빌런 3인방의 美친 시너지
- 박지훈 변호사 "기성용 성폭력 범죄는 움직일 수 없는 사실"
- 알렉스, SNS 사칭 계정에 경고 "신사답게 일해 돈 벌으라"
- "이 가정 지켜낼 것"…함소원, 진화와 키스 사진 게재
- '미나리' 윤여정 "상패 아직 1개 받아…26관왕, 실감 안나요"
- 승리 버닝썬 11차 공판 정준영 증인 출석…'단톡방' 절친 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