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드디어 비가 뜬다, 원조 열정맨의 리얼 일상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가수 비가 뜬다.
2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42회에서는 대세 스타 비의 리얼 일상이 그려진다.
반전과 열정으로 가득한 비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역대급 꿀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42회는 27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가수 비가 뜬다.
2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42회에서는 대세 스타 비의 리얼 일상이 그려진다.
지난주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만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비. 그는 이번 방송에서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원조 열정맨의 하루를 낱낱이 공개한다는데. 반전과 열정으로 가득한 비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역대급 꿀잼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비와 매니저의 독특한(?) 대화법이 포착돼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날 비는 "차만 타면 소리를 질러야 한다"라고 털어놔 대체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놀라움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고. 데뷔 이후 제2의 외모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비가 자신만의 특급 다이어트 루틴을 전격 공개한 것. 비는 운동 중에 갑자기 "미쳤어~!"를 외치는가 하면, 진지한 혼잣말을 이어가 MC들을 빵 터지게 만든다.
공개된 사진에는 땀샘 폭발 와중에 뭔가를 열중해서 쳐다보고 있는 비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모두를 놀라게 한 비의 운동법은 무엇이었을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42회는 27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펜트하우스2' 유진 "스스로 설득하면서 역할에 충실하려 했다" [화보]
- '어쩌다 사장' 차태현X조인성, 따뜻한 웃음 넘쳐나는 힐링 예능 탄생
- '마우스' 이희준X경수진, 천하의 고무치·최홍주 앞 두 손 꽁꽁 묶인 이유는
- 임시완, 나른함 속 시크 매력 가득 [화보]
- 비X청하, 'WHY DON'T WE' 퍼포먼스 티저 공개…'섹시포텐' 폭발
- 박지훈 변호사 "기성용 성폭력 범죄는 움직일 수 없는 사실"
- 알렉스, SNS 사칭 계정에 경고 "신사답게 일해 돈 벌으라"
- "이 가정 지켜낼 것"…함소원, 진화와 키스 사진 게재
- 김동성, 전처에 "금메달은 돌려달라"…진흙탕 싸움 ing
- 승리 버닝썬 11차 공판 정준영 증인 출석…'단톡방' 절친 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