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신규 파이터 '마이'-'아테나' 업데이트 실시

이원희 2021. 2. 26. 12:2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상위급 성능의 시그니처 파이터 2종 신규 등장
'프리티 장거한' 상향 업데이트..다양한 이벤트와 보상도 준비

최상위급 성능의 시그니처 파이터 2종 신규 등장
'프리티 장거한' 상향 업데이트…다양한 이벤트와 보상도 준비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스페셜 시그니처 파이터 '마이'와 '아테나'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선보이는 스페셜 시그니처 파이터 '마이'와 '아테나'는 최상위급 능력치를 갖춘 파이터들이다. '마이'는 적속성의 공격형 파이터로 화상 상태의 적에게 더욱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속성 방어형 파이터인 '아테나'는 상대방의 공격을 무효화 시키는 스킬을 통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프리티 장거한' 파이터도 일부 스킬이 추가 및 변경되면서 상향된 능력치를 보유하게 됐다. 상대방에게 스킬이 명중할 시 스킬 쿨타임이 초기화되고 낙뢰 효과를 부여하는 등 더욱 다양한 쓰임새를 갖추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3월24일까지 '흑생의 재앙 에레보스 강림' 던전이 열린다. 이 이벤트 던전은 3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보스를 공략하는 협동 던전으로 강화 망치와 각성 경험치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3월11일까지 열리는 '프리티 연속 로그인 보너스'에서 이용자들은 출석만 해도 최대 110만 골드와 200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같은 기간 동안 각 챕터의 스테이지 클리어를 통해 획득한 스코어에 따라 'KOF 올스타 파이터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프리티 스코어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