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트, 싱글 '별이 쏟아진다'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마이스트(MY.st)가 청초한 비주얼로 팬심을 저격하고 있다.
26일 자정 소속사 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마이스트의 '별이 쏟아진다(*DAZZLE)'(다즐) 단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앞으로도 마이스트는 다양한 컴백 콘텐츠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며, '별이 쏟아진다'가 담길 첫 번째 싱글 'THE GLOW : Illusion'(더 글로우 : 일루전)은 3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마이스트(MY.st)가 청초한 비주얼로 팬심을 저격하고 있다.
26일 자정 소속사 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마이스트의 ‘별이 쏟아진다(*DAZZLE)’(다즐) 단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마이스트는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4인 4색 신비로운 분위기까지 뽐내고 있다.
멤버 민호의 군 입대로 4인 체제 활동 소식을 알린 마이스트의 새 싱글 ‘별이 쏟아진다’는 환상적이고 황홀한 빛에 끌려 새로운 세계로 가는 여정을 담은 신비롭고 몽환적인 곡으로, 멤버 우진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앞서 마이스트는 ‘몰라서 그래 (Don't Know)’(돈 노우)를 통해 순수한 소년을 상징하는 화이트 콘셉트와 호기심에 사로잡혀 혼돈에 빠진 소년을 상징하는 블랙 콘셉트로 극과 극의 반전 매력을 뽐낸 바 있어, 이번에는 어떤 색깔로 마이스트만의 감성을 선보일지 전 세계 팬들의 기대치도 높아지고 있다.
앞으로도 마이스트는 다양한 컴백 콘텐츠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며, ‘별이 쏟아진다’가 담길 첫 번째 싱글 ‘THE GLOW : Illusion’(더 글로우 : 일루전)은 3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있지 리아, 학폭 부인..JYP 측 "명백한 허위사실"
- 모모랜드 혜빈, 남심 사로잡는 우아한 발레핏
- '사생활 논란' 찬열 "심려 끼쳐 죄송"
- 지연, 살해 협박 받아..경찰에 수사 요청
- 임영웅, 고양이로 변신..도도한 귀여움
- [단독] ″명태균, 처남에게 휴대전화 넘겼다″…검찰, 증거인멸 정황 확보
- 최선희 북 외무상 ″한미 핵공격 모의, 핵강화 노선 불변″
- ″엄마 그만 때려″…경찰, 아버지 살해한 아들 검거
- ″전우 시체 밑에 숨어 생존″…'유일 생존' 북한군 추정 영상 등장
- 돼지 수십 마리 실은 화물차 넘어져…고속도로에 온통 '꿀꿀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