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리잇고' SF9 강찬희, 심쿵 한복 스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시리잇고' SF9 강찬희의 한복 스틸이 공개됐다.
2월 26일 오전 11시 KT Seezn(시즌) 최초의 미드폼 드라마, SKY 오리지널 드라마 '가시리잇고'(극본 박선재 어서진, 연출 임재경, 제작 컨버전스티비)가 공개된다.
이런 가운데 2월 25일 '가시리잇고' 제작진이 드라마 공개를 하루 앞두고, 드라마의 중심인 강찬희의 한복 스틸을 깜짝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월 26일 오전 11시 KT Seezn(시즌) 최초의 미드폼 드라마, SKY 오리지널 드라마 ‘가시리잇고’(극본 박선재 어서진, 연출 임재경, 제작 컨버전스티비)가 공개된다. ‘가시리잇고’는 과거에서 온 27세 천재 뮤지션 박연(강찬희 분)과 22세 버스킹 소녀 민유정(박정연 분)의 600년을 뛰어넘은 운명과 사랑, 꿈을 그린 판타지 뮤직 로맨스. 눈과 귀가 동시에 즐거운 오감만족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며 주목받고 있다.
‘가시리잇고’는 남자 주인공 박연을 중심으로 600년 전 조선과 2021년 대한민국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사랑과 음악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만큼 남자 주인공 박연 역을 맡은 강찬희에게 기대가 쏠린다. 강찬희는 신드롬급 인기를 끈 JTBC ‘스카이캐슬’ 이후 ‘가시리잇고’를 통해 본격적인 주연을 맡아, 존재감을 발산할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2월 25일 ‘가시리잇고’ 제작진이 드라마 공개를 하루 앞두고, 드라마의 중심인 강찬희의 한복 스틸을 깜짝 공개했다. 사진 속 강찬희는 푸른빛의 한복을 입고 갓을 쓴 채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무언가를 뚫어지게 바라보고 있다. 다음 사진에서는 600년을 뛰어넘어온 듯 마이크 앞에 서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강찬희의 시선 강탈 한복 소화력이 감탄을 유발한다. 강찬희의 작고 우유처럼 뽀얀 얼굴, 깊은 눈빛이 푸른빛의 한복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것. 이는 무대 위 화려한 가수일 때와는 물론 기타 현대극 속 강찬희의 모습과도 사뭇 다른 분위기다. 이 같은 강찬희의 막강 한복 소화력을 감상할 수 있는 ‘가시리잇고’가 더욱 기대된다.
한편, 컨버전스티비 제작 (공동제작 실크우드) ‘가시리잇고’는 2월 26일 Seezn(시즌)을 통해 선공개 후, 오는 3월 5일 스카이티브이(skyTV)의 종합 드라마 오락채널인 스카이(SKY)에서 TV 최초 공개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리두기 2주 연장·5인 이상 금지…정 총리 “코로나 안정세 아냐”(종합)
- 김동성, 전처와 나눈 메시지 또 공개…"금메달 돌려달라"
- "기성용, 성폭력 폭로 뒤 피해자들에 연락..명백한 증거 있다"
- '미스트롯2' 양지은, 결승1R 최종 1위…"眞만큼이나 기뻐" 눈물 [종합]
- 이경실 "'치마 벌려봐' 선배가 성희롱.. 구속감이다"
- 코로나 백신 '1호 접종' 요양보호사…"안심된다, 다른 주사와 비슷"
- '기성용 성폭행 폭로자' 가해자 논란 "XX 거부하면 폭행"
- 서울 도심서 실종된 20대女…택시기사 “도로 한복판에서 내렸다”
- “시집살이 안 했나봐”…센터장 막말에 50여명 줄줄이 퇴사
- 울산서 여중생 집단폭행…"머리채 잡히고 담뱃불로 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