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타, 새 디지털 싱글 'Villain'(빌런)..음원·뮤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타가 당당하고 치명적인 빌런으로 변신해 팬들을 찾는다.
26일 치타의 소속사 크다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치타의 새 디지털 싱글 'Villain'(빌런, (Feat. 제이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치타는 음원 발매에 앞서 이날 오후 3시에 방송되는 네이버 NOW. '응수CINE'에 출연해 'Villain'을 최초 공개한다.
치타의 새 디지털 싱글 'Villain'은 26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오후 발매, 제이미 피처링 참여 눈길
[더팩트|원세나 기자] 치타가 당당하고 치명적인 빌런으로 변신해 팬들을 찾는다.
26일 치타의 소속사 크다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치타의 새 디지털 싱글 'Villain'(빌런, (Feat. 제이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Villain'은 치타가 지난해 8월 발표한 '개 Sorry'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곡으로 리드미컬한 베이스라인과 그루브한 드럼 리듬, 미니멀하면서도 존재감 있는 다양한 신시사이저 음향이 더해진 힙합 기반의 팝 장르 곡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치타는 이 곡을 통해 자유를 억압받고 개성 없는 삶을 강요받으면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자신이 대신 빌런이 되어 악을 무찌르고 맞서 싸워줄 테니, 포기하거나 겁내지 말고 솔직하고 당당하게 자신만의 색으로 살아가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Villain'의 피처링에 가수 제이미가 참여했다. 치타와 제이미는 지난해 방송된 Mnet 예능 프로그램 'GOOD GIRL: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에서 매회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키며 강렬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한 바 있다. 제이미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치타의 파워풀한 랩, 중독성 있는 훅이 만나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치타는 음원 발매에 앞서 이날 오후 3시에 방송되는 네이버 NOW. '응수CINE'에 출연해 'Villain'을 최초 공개한다. 더불어 곡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청취자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치타의 새 디지털 싱글 'Villain'은 26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의 사월' 포스터·스틸 공개…"당신의 리본을 보여주세요"
- 오늘 거리두기 발표…2단계 기준 '아슬아슬'
- '조목조목' 정책 설명회…금 "소통 능력 의문" vs안 "반성했다"
- 중수청 속도조절 논란 속 與 입법 '드라이브'
- 증권사 '중개형 ISA' 나왔다…고객유치 경쟁 '점화'
- 대한상의 떠나는 박용만 "나는 공적 이해 모자란 사람이었다"
- '1년새 1000명'…몸집 줄이는 롯데마트, '인력 감축' 과제 어떻게 풀까
- 현대차·LG엔솔, 코나 EV 리콜 비용 기 싸움 균형 깨지나
- "5만 원짜리라도…" 항공사 무착륙 관광비행에 불붙은 '출혈경쟁'
- [단독] "백신 맞으면 죽는다" 허위사실 유포해도 처벌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