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콜 유 업', 만찢남 비주얼로 '팬심 홀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지훈이 참여한 신곡 '콜 유 업'(Call U Up )(Feat. 이하이)(Prod. Primar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오늘(26일) 베일을 벗는다.
엔씨소프트·클렙 측은 이날 오후 6시 유니버스(UNIVERSE)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박지훈의 '콜 유 업'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클렙 측은 이날 오후 6시 유니버스(UNIVERSE)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박지훈의 ‘콜 유 업’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공개될 티저 영상에는 점점 더 낯선 공간으로 향하는 박지훈의 모습이 담긴다. 이와 더불어 마치 현실 세계로 나온 순정만화 속 주인공처럼 빛나는 그의 우월한 비주얼이 팬들의 마음을 빼앗을 전망이다. 앞서 ‘콜 유 업’ 콘셉트 트레일러가 공개되면서 뮤직비디오 속 박지훈의 정체 및 스토리를 향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금일(26일) 공개될 뮤직비디오 티저 에는 또 어떤 새로운 장면들이 등장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박지훈의 ‘콜 유 업’은 지난 1월 발매된 아이즈원의 ‘D-D-DANCE’, 2월 조수미X비 ‘수호신’에 이은 유니버스 뮤직의 3월 발매 신곡이다. 3월 4일 발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리두기 2주 연장·5인 이상 금지…정 총리 “코로나 안정세 아냐”(종합)
- 김동성, 전처와 나눈 메시지 또 공개…"금메달 돌려달라"
- "기성용, 성폭력 폭로 뒤 피해자들에 연락..명백한 증거 있다"
- '미스트롯2' 양지은, 결승1R 최종 1위…"眞만큼이나 기뻐" 눈물 [종합]
- 이경실 "'치마 벌려봐' 선배가 성희롱.. 구속감이다"
- “시집살이 안 했나봐”…센터장 막말에 50여명 줄줄이 퇴사
- '기성용 성폭행 폭로자' 가해자 논란 "XX 거부하면 폭행"
- 서울 도심서 실종된 20대女…택시기사 “도로 한복판에서 내렸다”
- 파월 안 나타나자…순식간에 1.6% 뚫은 미 국채금리
- 울산서 여중생 집단폭행…"머리채 잡히고 담뱃불로 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