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김동현이 부른 저스틴 비버 'Available'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2021. 2. 26. 10: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울림 더 라이브’ 유튜브 캡처


골든차일드(Godlen Child) 김동현의 ‘울림 더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오후 9시, ‘울림 더 라이브’ 유튜브 채널과 KT OTT ‘시즌(Seezn)’을 통해 골든차일드 김동현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울림 더 라이브’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커버 영상을 공개한 김동현은 저스틴 비버의 ‘Available’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유의 맑은 음색으로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은 김동현은 그룹 내 메인 댄서 포지션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보컬 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 김동현은 “실제로 정말 좋아하고, 본받고 싶은 팝 아티스트 저스틴 비버의 노래를 준비했다. 저스틴 비버 특유의 톤과 발음들을 따라가기 위해서 많이 연습했는데, 그 느낌을 표현하는 게 아직은 조금 부족한 것 같다. 하지만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즐겁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울림 더 라이브 3’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라이브 영상 콘텐츠로, 지난 시즌보다 더 높은 퀄리티의 영상과 풍성해진 라인업, 다양한 구성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울림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김동현이 속한 그룹 골든차일드는 후속곡 ‘브리드(Breath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